Olga Emelyanova
제가 중학교 다녔을 때 우리 학교 근처에 편의점이 있었어요. 복잡한 시험 후에 이 편의점에 가고 단 것을 사고는 했어요.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졌어요. 최근에 그 편의점에 다시 가고 싶었어요. 그렇지만 못 찾았어요. 그 곳에 가서 다른 가게 봤어요. 문을 닫은 것 같았어요. 아니면 곳은 부정확했어요. 제가 이 곳을 가려키고 저희 할머니 물어봤는데 할머니가 모르셨어요. 저는 느낌이 이상했어요. 이 편의점 그냥 날아가지 않았죠?
Sep 30, 2021 7:59 PM
Corrections · 2
2
제가 중학교 다녔을 때 우리 학교 근처에 편의점이 있었어요. 복잡한(어려운) 시험을 본 후에 이 편의점에 가고 단 것을 사 먹곤 했어요.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졌어요. 최근에 그 편의점에 다시 가고 싶어졌어요. 그렇지만 못 찾았어요. 그 곳에 가서 다른 가게로/를 봤어요. 문을 닫은 것 같았어요. 혹시 위치가 부정확했을 수도 있어요. 제가 그 곳에 가려고 저희 할머니께 물어봤는데 할머니도 모르셨어요. 느낌이 이상했어요(신기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 편의점 그냥 날아가지는 않았겠죠?
반갑습니다. 잘 쓰셨네요^^
October 1, 2021
1
제가 중학교에 다녔을 때 우리 학교 근처에 편의점이 있었어요. 복잡한 시험 후에 이 편의점에 가서 단 것을 사고는 했어요. 그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졌어요. 최근에 그 편의점에 다시 가고 싶었어요. 그렇지만 못 찾았어요. 그 곳에 가서 다른 가게를 봤어요. 문을 닫은 것 같았어요. 아니면 위치가 부정확했던 것 같아요. 제가 그 곳을 가려고 저희 할머니께 물어봤는데 할머니도 모르셨어요. 저는 느낌이 이상했어요. 이 편의점이 그냥 날아가지는 않았겠죠?
October 1,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