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rio
Community Tutor
어렸을 때 축구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였지만 축구를 할 기회가 별로 없었다. 그래서 학교에서 돌아왔을 때 우리 사촌과 함께 FIFA를 항상 했다. 이 게임을 하는 것은 제 추억 중에서 최고 추억이 하나다. 하루 종일 게임을 제밌게 했다. 이제 아이가 더 이상 아니서 하루에 더 중요한 것을 해야 되는데 할 시간이 있으면 좀 해 보다.
Jul 13, 2021 8:58 AM
Corrections · 6
1
어렸을 때(는) 축구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였지만 축구를 할 기회가 별로 없었다. (or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는 축구였지만 works too :).) 그래서 항상 학교에서 돌아왔을 때 (or 돌아올 때마다; whenever I came back) 내 사촌과 함께 FIFA를 했다. 이 게임을 하는 것은 나의 최고의 추억 중 하나다. 하루 종일(or 온종일 is more grammatically correct :)._ 게임을 재밌게 했다. 이제 더 이상 아이가 아니어서 하루에 더 중요한 것을 해야 하는데 할 시간이 있으면 좀 더 하고 싶다.
Great job! 잘하셨어요 :)!
July 13, 2021
1
어렸을 때 축구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였지만 축구를 할 기회가 별로 없었다. 그래서 학교에서 돌아왔을 때 우리(생략) 사촌과 함께 FIFA를 항상 했다. 이 게임을 하는 것은 제 추억 중에서 최고 추억이(추억 중) 하나다. 하루 종일 게임을 제(재)밌게 했다. 이제 아이가 더 이상 아니(어)서 하루에 더 중요한 것을 해야 되는데 (그래도) 할 시간이 있으면 좀 해 보(려고 한)다.
July 13,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