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교복은 장점이 여러 가지 있습이다. 첫번째는 질서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같은 학교에 수학하는 학생들이 모두 같은 옷차림을 하는 것은 전부 학생들이 다 학교의 관리를 복종한다는 뜻을 표현합니다. 두번째는 학생의 개인적인 취향에 인해서 관리 난이도가 늘어진다는 형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통일한 복장을 나누고 모든 학생은이 학교에서 수업을 들을 때 이런 복장을 입으라고 하지 않으면, 학생들이 제멋대로 옷차림을 고를 겁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옷차림 겨루기에 빠지고 학습 분위기를 망뜨릴 겁니다.
Nov 5, 2021 12:24 AM
Corrections · 2
1
교복은 장점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는 질서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같은 학교에 수학하는 학생들이 모두 같은 옷차림을 하는 것은 모든 학생들이 다 학교의 관리에 복종한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두번째는 학생의 개인 취향에 따라 관리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복장을 정해서 모든 학생들이 학교에서 수업을 들을 때 이 복장을 입으라고 하지 않으면, 학생들이 제멋대로 옷을 입을 겁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서로 더 멋진 옷을 입기 위해 경쟁하며 학습 분위기를 망뜨릴 겁니다.
November 5,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