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a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무엇입니까? 이번에 한국에 가면 먹고 싶은 생각합니다. 추천 요리를 가르쳐주세요(^^)
Feb 1, 2016 10:33 AM
Comments · 12
저는 떡을 너무 좋아해서 동생들이 날 떡괴물을 불러요. ㅋㅋㅋ 떡만 있으면 얼마나 매워도 잠을 수 있어요. Mina 씨는 언제 한국에 가려고 해요? 혹시 kpop에서도 관심이 많아요?
February 3, 2016
저도 작년 4월에 서울에 갔어요. 명동에서 먹은 떡볶이는 제일 인상적이에요. 너무 매워지만 맛있었어요. 저는 매는 걸 잘 못 먹는 편이에요. 그래도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 
February 2, 2016

혼자 드실 건가요, 아니면 식객(食客)이라도 한 명 앞에 두고 담소를 나누실 요량이신가요. 나홀로 손님이라면 대개 구석에 독상 받고 고요히 먹게 되고, 짝쿵이 있으면 한가운데를 버젓이 차지하거나 인기 많은 창가를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거든요. 또한 2인분 이상만 주문을 받는 먹거리들도 있으니, 흠, 제가 좋아하는 요리를 뻔뻔한 얼굴로 말씀 드려도 될까요? 하하하. 

에, 또, 반주(飯酒)를 즐기는지 여부에 따라 궁합을 맞추는 요리도 있고(가자미 식혜는 사케와도 어울릴 것 같네요), 방문 시기가 겨울이냐 아니면 봄이냐에 따라 제철 요리가 달라지겠네요(겨울에는 굴요리, 초봄에는 아무래도 각종 나물요리). 미나님이 어떤 취향이고 이전에 어떤 한국 음식을 맛보았는지 먼저 말씀해 주시면, 더 연구해 보겠습니다.

한국에도 온천 마을이 있다는 점도 곁들여 말씀 드려요.

February 1, 2016
떡볶이는 매워도 맛있어요. ㅋ 한국에는 맵지 않은 떡볶이 파는 곳도 있을 걸요. 
February 15, 2016

<font color="#0066cc">Hyogeun</font><font color="#0066cc">님 </font>

<font color="#0066cc">감사합니다. 평양 냉면 처음 들었습니다.</font><font color="#0066cc">
</font>

<font color="#0066cc">
</font>

<font color="#0066cc">
</font>

February 13, 2016
Sho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