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al
I really need help because I want to join the event~ Please~

Hi.. This is kinda long but I really need help because I want to join the event.. This is an event of a Kpop group named Nu’est.. Thank you to the person who’s gonna patiently translate this.. :))


안녕하세요.
뉴이스트 서포터즈입니다.

한동안 조용했던 뉴이스트와 러브의 공간, 팬카페 살리기 프로젝트!
다시 한번 돌아온 베스트 러브 이벤트의 팀 대항전이 돌아왔습니다.

아래 진행 방법과 유의사항을 작 숙지하여 주시고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1) 진행방법
- 팀은 각 멤버가 팀장이 되어 JR팀, 아론팀, 렌팀, 민현팀, 백호팀 등 다섯팀으로 나뉘어진다.
- 팀당 러브 20명의 신청을 맏아 21명이 한팀이 된다. (ex 아론+팬 20명)
- 2주동안 멤버와 러브의 활동량을 체크하여 합산, 우승팀을 선정한다.

2) 규칙
- 러브는 새 글 한 개당 1점씩 점수를 부여한다.
- 멤버는 Love letter 게시판에 새 글을 쓸 경우 50점, 셀카를 올렸을 경우 100점, 몰카를 올렸을 경우 500점(1인당 하루 3장까지만 가능하며 그 이상은 점수 집계가 되지 않습니다.), 팬레터의 댓글을 달았을 경우 1개당 300점의 점수를 부여한다. (성의 없는 댓글은 집계되지 않음)
- 기간 내 러브 팀원 중 새 글의 개수가 5000개 미만인 팀원은 팀이 우승을 하더라도 팀원 목록에서 제외된다. (하루 5000개가 아닌 지정 기간인 2주 동안 총 새글의 개수가 5000개 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응원게시판을 제외하고 연달아 올릴 수 있는 새글 개수를 3개로 제한한다.

3) 이벤트 기간
5월 19일 AM 00:00 ~ 6월 1일 PM 11:59

4) 러브들의 참여 방법
- 5월 16일 금요일 PM 10:00부터 신청 가능하며 게시판 ‘베스트러브 팀대항전’에 신청 양식을 적어 등록해주시면 선착순으로 명단을 작성합니다.
- 정원이 찼을 경우 자동 마감 됩니다.
(신청양식 : 닉네임 / 희망 멤버1, 희망 멤버2까지 기재 가능하며 본인이 희망한 멤버에 팀원이 모두 찼을 경우 명단에서 자동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 PM 10:00 이전에 올라온 신청글은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 팀 별 명단은 18일 일요일 PM 9:00에 확인 가능하며 19일부터 이벤트는 시작됩니다.

5) 이벤트 상품

우승팀 : 1등에게 싸인종이와 함께 찍은 멤버의 사진을 보내 드리며, 우승팀 전원(5000개 이하 제외)에게 채팅권을 부여합니다.
우승팀 멤버에게 또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우승팀을 제외한 4팀 중, 각 팀내 가장 열심히 한 1등에게 싸인 종이와 함께 찍은 멤버의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팬카페에 집짓고 사는 아이돌 뉴이스트와 함께 하는 베스트 러브 팀대항전!
이번에야말로 어느 팀이 우승 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명불허전 지난 우승자 JR!
팬들과 소통하는 재미를 느낀 백호, 매번 꾸준한 활동을 보여준 민현. 팬들과 함께라면 어디든 달려간다는 렌, 그리고 인스타그램 요정 아론!

하지만 잊지 마세요! 아무리 멤버가 열심히 하였다 하더라도 러브가 없다면 우승은 불가능하니까요!!!

과연 우승은 어느 팀에게로 돌아가게 될까요?
그럼 2014 베스트러브 팀 대항전을 시작합니다!

 

May 14, 2014 12:3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