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사랑이 가장 좋은 줄 수 있는 것이라는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이 질문의 댓글을 읽으면서 한 댓글이 '교육은 제일 중요한 줄 수 있는 것'이라 했어요. 저도 그걸로 동감이에요. 저의 생각에는, 사랑할 때도, 실수 많이 할 수 있죠. 서로를 이해가 안 되고 다른 관점이 있을 수 있어서 사랑해도 서로를 다칠 수 있어요. 좋은 교육을 받으며 혼자도 인생에서 잘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근데 사랑도 아주 아주 중요하니 저에게는 교육과 사랑은 부모가 자녀에게 제일 좋은 줄 수 있는 것이에요.
Oct 24, 2021 3:13 PM
Corrections · 2
1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사랑이라고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이 질문의 댓글을 읽는데 한 댓글에서 '줄 수 있는 제일 중요한 것은 교육'이라고 했어요. 저도 그것에 동의해요. 제 생각에는 사랑할 때도 실수를 많이 할 수 있어요. 서로 이해가 안 되고 다른 관점이 있을 수 있어서 사랑해도 서로를 다치게 할 수 있어요. 좋은 교육을 받으면 혼자서도 인생을 잘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사랑도 아주 아주 중요하니 저에게는 교육과 사랑이 부모가 자녀에게 줄 수 있는 제일 좋은 것이에요.
October 24,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