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ka
Community Tutor
좋은 아침이에요 ~ 오늘은 뭐 할거에요? 아니면 뭐 했어요? 저는 아침에 한국어 수업을 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학교에 못가서 온라인 수업을 많이 해요. 한국어 수업에서 ,,~것 같아/~ 느낌 있다 “ 공부하고 어회도 연습 했어요. 한국말을 유창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제 한국어를 너무 부족한 것 같아요. ㅠㅠ 복습 해야 돼요.
Oct 22, 2020 7:31 AM
Corrections · 2
좋은 아침이에요 ~ 오늘은 뭐 할거에요? 아니면 뭐 했어요? 저는 아침에 한국어 수업을 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학교에 못 가서 온라인 수업을 많이 해요. 한국어 수업에서 ,,~것 같아/~ 느낌 있다 “ 공부하고 회화도 연습 했어요. 한국말을 유창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제 한국어가 너무 부족한 것 같아요. ㅠㅠ 복습해야 돼요.
참 잘 했네요 !
October 23, 2020
좋은 아침이에요 ~ 오늘은 뭐 할거에요? 아니면 뭐 했어요? 저는 아침에 한국어 수업을 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학교에 못가서 온라인 수업을 많이 해요. 한국어 수업에서 ,,~것 같아/~ 느낌 있다 “ 공부하고 어휘도 연습 했어요. 한국말을 유창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제 한국어를 너무 부족한 것 같아요. ㅠㅠ 복습 해야 돼요.
October 22, 2020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