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이거 내 친칠라에요. 이름은 오티스에요. 곧 1살 될 거예요. 나는 지난 2월에 오티스를 입양했어요(?). 친칠라들 돌보기는 꽤 어려워요. 시원하게 지낼 필요하고 특별한 식사를 먹어야 해요. cage(?)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해야 해요. 친칠라는 모피에 해롭기 때문에 젖지 못해서 먼저 목욕을 해야 해요. 너무 귀여워. 이 사진에서 오티스 사과를 먹고 있어요. 친칠라는 과일을 먹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병에 걸릴수 있어요. 돌보기가 좀 어렵지만 훌륭하고 귀여운 애완 동물이에요.
Oct 23, 2020 2:58 PM
Corrections · 2
1
이거 내 친칠라에요. 이름은 오티스에요. 곧 1살 될 거예요. 나는 지난 2월에 오티스를 입양했어요(?). (Correct!) 친칠라들 (친칠라를) 돌보기는 꽤 어려워요. 시원하게 지낼 필요하고 (시원한 곳에서 지내야 하고) 특별한 식사를 먹어야 해요. cage(?)을 (우리를) 아주 깨끗하게 유지해야 해요. 친칠라는 모피에 해롭기 때문에 젖지 못해서 먼저 목욕을 해야 해요. 너무 귀여워. 이 사진에서 오티스 사과를 먹고 있어요. 친칠라는 과일을 먹을 수 있지만 (먹어도 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병에 걸릴수 있어요. 돌보기가 좀 어렵지만 훌륭하고 귀여운 애완 동물이에요.
October 23, 2020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