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ira
저는 보통 아침 5시에 일어나고 다뜻한 물 한찬을 한다. 일주일에 3번이나 아침우동을 한다. 운동을 해서 샤워를 꼭 해야하고 출근준비한다. 커피와 빵 사러 아파트 1층에 있는 카페에 들리다가 출발한다. 근무시간은 8시부터 5시까지다. 오후에는 코로나때문에 요즘 퇴근하고 바로 집에 간다. 집에서는 TV를 보면서 저녁먹는다.
Oct 2, 2020 6:44 PM
Corrections · 5
1
저는 평소에 새벽 5시에 일어나서 따뜻한 물을 한 잔 마십니다. 일주일에 3번정도 아침운동을 하고, 운동후에는 샤워를 하고 출근준비를 합니다. 커피와 빵을 사러 아파트 1층에 있는 카페에 들렀다가 출근합니다. 제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가서 TV를 보면서 저녁을 먹습니다.
October 10, 2020
1
나는 보통 아침 5시에 일어나서 따뜻한 물 한잔을 마신다. 그리고 일주일에 3번은 아침 운동을 한다. 운동을 했으면 샤워를 꼭 하고 출근준비한다. 아파트 1층에 있는 카페에 들러 빵과 커피를 사들고 회사로 출발한다. 근무시간은 8시부터 5시까지다.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오후에 퇴근하면 바로 집으로 간다. 집에서는 TV를 보면서 저녁먹는다.
단어들을 잘 알고 계시네요. 그 단어들을 매끄럽게 조합하기 위해 적절한 조사를 사용하는 것, '물을 마시다'와 같이 동반해야 할 동사들을 좀 더 마음써서 찾아보면 더 매끄러운 문장이 될거에요. 잘 하셨습니다!👍🏻
October 2, 2020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