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i Chen (허니통통)
Professional Teacher
1.저는 고양이를 엄청 좋아해요. 2. 저는 지금 고양이를 두마리 가지고 있어요. 3. 고양이를 더 많이 키우고 싶어요. 4. 한국어를 할 줄 알아요. 5. 영어를 할 줄 알아요. 하지만 잘 하는 편이 아이에요. 6. 한국 부산에서 일년 동안 살았어요. 7. 중국어 선생님이에요. 8. 년 동안 중국어 선생님으로 일했어요. 9. 중국어 선생님으로 일하는 것 좋아해요. 10. 일본의 만화영화때문에 일본어를 배우고 싶어요.
Aug 6, 2021 1:43 AM
Corrections · 4
1.저는 고양이를 엄청 좋아해요. 2. 저는 지금 고양이를 두마리 데리고/키우고 있어요. 3. 고양이를 더 많이 키우고 싶어요. 4. 한국어를 할 줄 알아요. 5. 영어를 할 줄 알아요. 하지만 잘 하는 편이 아니에요. 6. 한국의 부산에서 일년 동안 살았어요. 7. 중국어 선생님이에요. 8. __(숫자) 년 동안 중국어 선생님으로 일했어요. 9. 중국어 선생님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해요. 10. 일본의 만화영화 때문에 일본어를 배우고 싶어요.
August 8, 2021
1.저는 고양이를 엄청 좋아해요. 2. 저는 지금 고양이를 두마리 가지고(키우고) 있어요. 3. 고양이를 더 많이 키우고 싶어요. 4. 한국어를 할 줄 알아요. 5. 영어를 할 줄 알아요. 하지만 잘 하는 편이 아이(니)에요. 6. 한국(의) 부산에서 일년 동안 살았어요. 7. 중국어 선생님이에요. 8. (1)년 동안 중국어 선생님으로 일했어요. 9. 중국어 선생님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해요. 10. 일본의 만화영화때문에 일본어를 배우고 싶어요.
August 6,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