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dy
당연히 있죠. 고등 학교에 졸업한 후에 국내 대학을 신청하거나 해외 대학을 신청할지 고민해 봤어요. 원래 의료 대학에 입학하고 싶었는데 국내 의료 대학에 입학하기 위한 시험 점수가 너무 높아서 결국 입학하지 못 했어요. 그래서 해외 의료 대학에 다니고 싶었었어요. 그런데 학비가 너무 높고 정말 다니고 싶으면 큰 대출이 필요해요. 그래서 해외 유학의 계획이 포기했어요. 포기했는데 당시에 포기하는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어요. 지금은 다른 길로 걸어도 행복해요. 시간이 돌릴 수 있다면 똑 같은 선택을 할 거에요.
Dec 15, 2021 2:16 PM
Corrections · 1
당연히 있죠. 고등 학교를 졸업한 후에 국내 대학을 신청할지 해외 대학을 신청할지 고민해 봤어요. 원래 의료 대학에 입학하고 싶었는데 국내 의료 대학에 입학하기 위한 시험 점수가 너무 높아서 결국 입학하지 못 했어요. 그래서 해외 의료 대학에 다니고 싶었었어요. 그런데 학비가 너무 비싸고 정말 다니고 싶으면 큰 대출이 필요해요. 그래서 해외 유학 계획을 포기했어요. 포기했는데 당시에 포기한 선택을 후회하지 않아요. 지금은 다른 길로 걸어도 행복해요.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똑같은 선택을 할 거에요.
December 15,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