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ylda
지난 주에 산 책 중에 또 다른 책은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이라는 책이다. Sf 소설을 읽은 지 꽤 오래 되어서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몰랐다. 지금까지는 4번 읽었다. 한번 읽기 시작하면 굉장히 흥미진진해서 그만하는 것이 어려워서 벌써 3분의 1을 다 읽어버렸다. 책에서 형광펜으로 모르는 단어를 표시하는 것은 무언가 책을 망치는 느낌이라 포스트잇 플래그를 붙여서 표시해놓는다. 보통 자기 전에 침대에서 책을 읽는다. 그래서 다음 날에는 표시해놓은 단어를 찾아보고 안키 단어 카드를 만든 다음에 플래그를 없앤다.
Feb 19, 2021 3:09 PM
Corrections · 3
지난주에 산 책 중에 또 다른 책은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이라는 책이다. SF 소설을 읽은 지 꽤 오래 되었는데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몰랐다. 지금까지 4번 읽었다. 한번 읽기 시작하면 굉장히 흥미진진해서 그만두기가 어려워 벌써 3분의 1을 다 읽어버렸다. 책에서 형광펜으로 모르는 단어를 표시하는 것은 무언가 책을 망치는 느낌이라 포스트잇을 붙여서 표시해^놓는다. 보통 자기 전에 침대에서 책을 읽는다. 그래서 다음 날에는 표시해^놓은 단어를 찾아보고 안키 단어 카드를 만든 다음에 포스트잇을 없앤다.
안키 단어 카드가 뭐예요? 아직 이 소설 읽어보지 않았는데 그렇게 재밌나요?
February 2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