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lina Heimes
사실 저는 여자밖에 안 다니는 고등학교에 공부하는 학생이고요. 제 생각에 같은 성별이랑 공부하면 덜 쉽게 산만하고 조금만 더 집중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중학교에서 졸업하기 전에 남녀공학 학교에 항상 다니고 싶었으니까 부모님이 저에게 여자밖에 없는 학교에 공부하고 싶냐고 물어봤을 때 저는 바로 반대했는데 좀 더 열심히 생각한 후에 그런 학교에 다니기로 했었어요.
Nov 7, 2021 7:34 PM
Corrections · 2
사실 저는 여자밖에 안 다니는 고등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이고요.(학생이에요.) 제 생각에 같은 성별이랑 공부하면 쉽게 산만해지지 않고 (덜 산만해지고)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중학교를 졸업하기 전에는 남녀공학 학교에 정말 다니고 싶었어요.(학교에서 공부하고 싶었어요.) 부모님이 저에게 여자밖에 없는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냐고 물어봤을(물어보셨을)때 저는 바로 반대했는데(반대했었지만) 좀 더 많이 생각한 후에는 그 학교에 다니기로 했어요.
November 8, 2021
사실 저는 여자밖에 안 다니는 고등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이고요. 제 생각에 같은 성별이랑 공부하면 덜 산만하고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중학교에서 졸업하기 전에 항상 남녀공학 학교에 다니고 싶었어요. 그래서 부모님이 저에게 여자밖에 없는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냐고 물어봤을 때 저는 바로 반대했어요. 하지만 좀 더 깊이 생각한 후에 그런 학교에 다니기로 했었어요. (I broke down your last sentence into three different sentences because it was a bit hard to understand it :).)
Great job! 잘하셨습니다 :)!
November 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