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온라인 쇼핑이 훤씬 편리하니까, 손쉽게 온라인 가계에 자기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주문하고, 그 상품은 즉각 운수 차량에 실려 우리 집에 다사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리성이 너무 강한 반면에 고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불이 나오기 전에 뭔가를 사고 싶으면, 지폐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교역 과정에 돈내기를 실감합니다. 하지만,온라인 지불이 널리 퍼지기 후에 돈을내기는 신용카드에 발생한 액수 변동으로 출시됩니다. 돈내기를 착각할 수 없으니까 절약 관념을 키울 수 없습니다. 또는 온라인 반매자가 특정한 시절에 상품이 잘 팔리기를 위해서, 할인쿠폰을 많이 나눕니다. 이런 할인투폰은 특정한 상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합리한 구매 이념을 가진 사람은 당연히 할인 이벤트에 부정적인 구매를 저지르지 않고 자기가 수요한 물건만 구매합니다. 반대로 이런 이념을 가지지 않는 사람은 할인을 얻을 때 할인을 충분히 이용하기를 위해서, 필요성이 없는 상품을 많이 삽니다. 그러면, 실용성이 없는 상품에 대량한 금전을 낭비합니다.
Oct 31, 2021 7:28 AM
Corrections · 2
1
온라인 쇼핑이 훤씬 편리하니까, 손쉽게 온라인 가게에서 자기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주문하고, 그 상품은 즉각 운수 차량에 실려 우리 집에 다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리성이 너무 강한 반면 고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불이 나오기 전에 뭔가를 사고 싶으면, 지폐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지불 과정에 돈 내기를 실감합니다. 하지만,온라인 지불이 널리 퍼지기 후에 돈 지불은 신용카드에 발생한 액수 변동으로 표시됩니다. 돈내기를 자각할 수 없으니까 절약 관념을 키울 수 없습니다. 또는 온라인 판매자는 특정한 시절에 상품을 잘 팔기 위해서, 할인쿠폰을 많이 배포합니다. 이런 할인투폰은 특정한 상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합리한 구매 이념을 가진 사람은 당연히 할인 이벤트에 부정적인 구매를 저지르지 않고 자기가 수요한 물건만 구매합니다. 반대로 이런 생각을 가지지 않는 사람은 할인을 얻을 때 할인을 충분히 이용하기를 위해서, 필요성이 없는 상품을 많이 삽니다. 그러면, 실용성이 없는 상품에 대량의 금전을 낭비합니다.
October 31,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