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aša
시에 춤을 추는 여자에 관한 묘사가 섬세해서 저는 시를 읽고 있을 때 여자가 춤을 추는 걸 생생하게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시가서정적이고 여자는 부드럽게 움직여서 제가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소매를 길어서 하늘은 넓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행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자가 우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다음에 저는 여자의 감성에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어쩌면, 여자는 춤으로 그리움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후회를 표현한 것 같습니다. For context, we had to read the poem 승무 and write a bit about it.
Feb 26, 2021 11:29 AM
Corrections · 2
시에 춤을 추는 여자에 관한 묘사가 섬세해서 저는 시를 읽으면서 여자가 춤을 추는 걸 생생하게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시가^서정적이고 여자는 부드럽게 움직여서 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소매는 길어서 하늘은 넓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행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자가 우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다음에 저는 여자의 감성에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어쩌면 여자는 춤으로 그리움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후회를 표현한 것 같습니다. For context, we had to read the poem 승무 and write a bit about it.
'승무' 저도 참 좋아하는 시예요. 좋은 감상이군요. ^ㅁ^
February 26,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