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aterina
식비는 달마다 많이 나온다. 우리 가족이 4 명이라서 음식물을 충분히 사야 된다. 그래서 월초에 도매점에서 필요한 음식을 사고 일주일 동안 때때로 조금씩 장을 본다. 수인품을 인터넷에서 사는 편인데 가끔 차나 초콜릿을 산다. 그리고 식비를 절약하려고 장을 볼때마다 산 것을 미리 메모하게 됐다. 장을 본 후에 반드시 가계부를 쓴다. 나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커피숍에 갈때 포인트나 쿠폰을 적립한다. 책을 자주 읽어서 새로운 책을 구매하지 않아서 중고 책을 자주 산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2+1 행사 상품을 또 자주 산다. 긴 유통기한 상품이랑 말이다. 일주일에 삼번 아르바이트를 해서 지하철을 자주 탄다. 그래서 교통비를 절약하려고 교통가드를 만들어서 싸게 지하철을 탄다. 버스보다 싸고 빠른다.
Feb 28, 2021 9:26 AM
Corrections · 2
식비는 달마다 많이 나온다. 우리 가족이 4 명이라서 음식물을 충분히 사야 된다. 그래서 월초에 도매점에서 필요한 음식을 사고 일주일 동안 때때로 조금씩 장을 본다. 수인품을(수입품을) 인터넷에서 사는 편인데 가끔 차나 초콜릿을 산다. 그리고 식비를 절약하려고 장을 볼때마다 산 것을 미리 메모하게 됐다. 장을 본 후에 반드시 가계부를 쓴다. 나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커피숍에 갈때 포인트나 쿠폰을 적립한다. 책을 자주 읽어서 새로운 책을 구매하지 않아서(구매하는 대신) 중고 책을 자주 산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2+1 행사 상품을 (자주 사기도 한다)또 자주 산다. 긴 유통기한(이 긴) 상품이랑 (같이) 말이다. 일주일에 삼번(세번) 아르바이트를 해서 지하철을 자주 탄다. 그래서 교통비를 절약하려고 교통가(카)드를 만들어서 싸게 지하철을 탄다. 버스보다 싸고 빠른다(빠르다).
February 28,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