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ie
제31회: 여러분은 취미로 무엇을 배우고 싶습니까? ‘내가 취미로 배우고 싶은 것’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십시오. 단, 아래에 제시된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2013.7.21) 취미로 배우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한국어를 배우고 싶다는 내용은 쓰지 마싶시오.) 왜 그것을 배우고 싶은가? 그것을 배운 후에 무엇을 하고 싶은가? 제 대답: 저는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습니다. 제가 텍사스에 살고 있기 때문에 많은 스페인어 말하는 사람을 자주 만납니다. 그리고 제 남자친구와 친한 친구는 스페인어를 말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스페인어를 말 할 수 있으면 더 사람과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일하면서도 제가 스페인어를 말 할 수 있으면 더 돈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들을 위해서 스페인어를 배우기 좋은 취미이는 것 같습니다. 스페인어로 유창할 때 그리고 공부하기 그만할 때 다음에는 프랑스어를 배우고 싶습니다. 프랑스어는 자주 쓰지 않을 것 같은데 프랑스어는 배우기 재미있는가 봅니다.
Mar 1, 2021 12:48 PM
Corrections · 1
1
제31회: 여러분은 취미로 무엇을 배우고 싶습니까? ‘내가 취미로 배우고 싶은 것’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십시오. 단, 아래에 제시된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2013.7.21) 취미로 배우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한국어를 배우고 싶다는 내용은 쓰지 마싶시오.) 왜 그것을 배우고 싶은가? 그것을 배운 후에 무엇을 하고 싶은가? 제 대답: 저는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습니다. 제가 텍사스에 살고 있기 때문에 스페인어를 말하는 사람을 자주 만납니다. 그리고 제 남자친구와 친한 친구는 스페인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제가 스페인어를 말할 수 있으면 더 많은 사람과 함께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스페인어를 말할 수 있으면 일하면서도 돈을 더 받을 수 있응 것 같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스페인어 배우기는 좋은 취미인 것 같습니다. 스페인어로 유창하게 말한 다음에는 프랑스어를 배우고 싶습니다. 프랑스어는 자주 쓰이지 않을 것 같긴 하지만, 프랑스어 배우기는 재미있어 보입니다.
조금만 수정하면 더 멋진 글이네요😊
March 1,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