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yin
TOPIK 중급 쓰기 제목:내가 좋아하는 계절 사계절 종에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봄이다. 여름에 너무 더운 바람에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을 싫다.내가 태어나는 졔절 겨울이었는데 아주 추운 것도 싫다.오히려 봄에 날씨가 따뜻하다.게다가 풍경이 점점 아름답다.봄에 풍경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봄을 제일 좋아하는 다른 이유가 매년 봄마다 가족들과 같이 여행하기 때문이다.평소에 가족들과 나와 너무 바빠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적다.그런데 같이 여행하는 기회를 톻해서 우리 가족들이 이야기하고 시간이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내년 봄에 가족들과 외국에 여행갈 것이다.되게 기대된다. (올래 10월 TOPIK 중급 시험이 있을 것이다.기장된다>< 쓰기가 너무 어려워서 열심히 해야 한다.)
7 de out de 2012 07:26
Correções · 3

제목:내가 좋아하는 계절

사계절 종에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봄이다.
여름에 너무 더운 바람에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을 싫다.내가 태어나는 졔절 겨울이었는데 아주 추운 것도 싫다.오히려 봄에 날씨가 따뜻하다.게다가 풍경이 점점 아름답다. 봄에 풍경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 종에 >중에,태어나는 >태어난, 졔절>계절은

오히려 봄에 >그러나 봄에는

점점 아름답다 > 점점 아름다워진다.

(아름답다= be beautiful, 아름다워진다=become beautiful)

점점  ~진다 = become ~   little by little

ex) 점점 무거워진다 , 점점 가벼워진다, 점점 나빠진다.

 

봄을 제일 좋아하는 다른 이유가 매년 봄마다 가족들과 같이 여행하기 때문이다.평소에 가족들과 나와 너무 바빠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적다.그런데 같이 여행하는 기회를 톻해서 우리 가족들이 이야기하고 시간이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내년 봄에 가족들과 외국에 여행갈 것이다. 되게 기대된다.

-되게 > 몹시 또는(or) 매우
'되게' means '몹시, 매우' but i think that'몹시or매우' is  a more proper word in test.  

(올래 10월 TOPIK 중급 시험이 있을 것이다.기장된다>< 쓰기가 너무 어려워서 열심히 해야 한다.)

 -올래 > 올해 , 기장 >긴장

 

* 쓰기가 읽고 이해하기보다 훨씬 어려워요.

 

7 de outubro de 2012
난 겨울이 좋은데요..^_^
8 de outubro de 2012
Quer progredir mais rápido?
Junte-se a esta comunidade de aprendizagem e experimente exercícios grát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