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ed
고향은 마을과 비슷해요 오늘 똑같지, 뭐예요 ㅎㅎ 기금 고향에 부모님와 살고 있는데 대학교 학기 동안에 해밀턴 살아요. 제 고향 이름은 Hawera 이고 11만 명 살아요. 아마도 제 고향이 마을과 같아요? 마을 같기 때문에 여기에 보통 심심하면 친구들이 놀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하상 대학교 친구에게 저는 내 고향에 방문해야 되다 했지만 친구들이 전혀 왔어요. 친구들이 교향에 못 온 이유는 해밀턴에서 고향까지 차로 3시 30분 정도 걸려요! 너무 멀라고 생각해요! 사진 밑에 우 정원이에요! 여름 전에 아빠가 채일을 많이 심었어요. 감사합니다! 린제라드
27 de dez de 2014 07:44
Correções · 5
1

WrongCorrect
Opinion

고향은 마을과 비슷해요
(제 고향은 작은 마을이에요.)

오늘 똑같지, 뭐예요 ㅎㅎ
기금가끔 고향에 가서 부모님 살고 있는데 대학교 학기 동안 해밀턴 살아요.
제 고향 이름은 Hawera(하웨라)이고 11 살아요. 아마도 제 고향 작은 마을과 같아요 같죠?
마을 같기 때문에 여기에 보통 심심하면 친구들이 시간이 나도고 있러 오지 않아요.
그래서 상 대학교 친구에게 저는 내 고향에 방문해야 되다놀러 오라고 했지만 친구들 전혀 왔한 사람도 오지 않았어요.
친구들이 향에 못 온 이유는 해밀턴에서 고향까지 차로 3시 30분 정도 걸리기 때문이에요!
너무 멀고 생각해요!

밑에 있는 사진_ 정원이에요! 여름이 오기 전에 아빠가 채일을소를 많이 심었어요.

감사합니다!
린제라드


\^o^/

27 de dezembro de 2014
하웨라 멎진마을이죠. Denby rd beach, mt.egmont 정말 좋았어요
10 de novembro de 2017
네 뉴질랜드예요! :)
27 de dezembro de 2014
아주 상큼해(?) 보이네요.. 뉴질랜드 맞죠?
27 de dezembro de 2014
11천 명 ㅎㅎㅎ
27 de dezembro de 2014
Quer progredir mais rápido?
Junte-se a esta comunidade de aprendizagem e experimente exercícios grát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