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eşitli İngilizce öğretmenleri arasından arama yapın...
Emiliya
"정하다, 결정하다 ,결심하다" 의 자이점이 무엇인가요? "마음을 먹다" 도 있고요
16 Oca 2021 16:48
Yanıtlar · 1
1
정하다 = 결정하다 (decide - more informal). 결정하다 = 선택, 진로 등을 분명히 하다 (decide). 결심하다 = 어떤 일을 하기로 마음을 굳게 먹다 (resolve (to do something)). 마음을 먹다 = 앞으로의 행동에 대한 생각을 굳히다. 정하다, 결정하다는 주로 여러 가능성 중에서 하나를 선택한다는 의미인데, '정하다'는 특히 간단한 선택을 뜻할 때가 많아요. '결심하다'는 선택의 의미보다 어떤 일을 꼭 하겠다는 굳건한 다짐(resolurion)을 말해요. '마음을 먹다'는 '결심하다'의 동의어인데 뜻이 더 약하고 부드러워서 일상에서 가벼운 의미로 많이 써요.
16 Ocak 2021
Hâlâ cevap bulamadın mı?
Sorularını yaz ve ana dil konuşanlar sana yardım etsin!

Evden çıkmadan dil öğrenme fırsatını kaçırmayın. Deneyimli dil eğitmenlerimizden oluşan seçkimize göz atın ve ilk dersinize şimdi kaydol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