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eşitli İngilizce öğretmenleri arasından arama yapın...
onlypenpal
."상큼하다"& "담백하다" "먹음직하다" 1."상큼하다"& "담백하다"는 어떻게 다릅니까? 제 생각하기엔 "담백하다"는 느끼지 않고 짜지 않다(간이 적다?) 2."먹음직하다"는 음식이 보기에 맛이 있을 듯하다. 그럼 "모양은 소박하지만 그래서 더 먹음직스럽다. "는 무슨 말입니까? 3. 한국말 중에서 "단순하다" & "간단하다"는 어떻게 구별합니까? 한자만 보면 " 單純하다" & "簡單하다" 인데 중국어로 생각해보면 " 單純=> 복잡하 지 않다" "簡單하다=> 복잡하지 않다 or 쉽다. " 라는 의미가 되는 데 한국어에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5 Eki 2011 02:38
Yanıtlar · 2
1.사전적인 의미로 "담백하다" 는 "음식이 느끼하지 않고 산뜻하다" 보통은 절음식이 그렇습니다. 담백한 음식은 조미료가 적게 들어가고 음식고유의 맛이 나는 음식입니다. 2."모양은 소박하지만" = "모양은 화려하지 않지만" 그리고 "먹음직하다" 보다는 "먹음직스럽다" 가 더 자주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3."간단하다" 는 "일" 이 (전체적으로)복잡하지 않고 어렵지 않다 입니다. "단순하다" 는 "일의 순서" 나 "일의 처리 과정" 이 복잡하지 않을때 사용됩니다. 또는 사람에게 부정적인 의미로도 사용됩니다.(생각이 단순한 사람) \^o^/
5 Ekim 2011
Hâlâ cevap bulamadın mı?
Sorularını yaz ve ana dil konuşanlar sana yardım etsin!

Evden çıkmadan dil öğrenme fırsatını kaçırmayın. Deneyimli dil eğitmenlerimizden oluşan seçkimize göz atın ve ilk dersinize şimdi kaydol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