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şlangıç: Kore CumhuriyetiYaşadığı yer: Seoul, Kore Cumhuriyeti (11:27 UTC+09:00)
Hakkımda
22 Jan 2026 tarihinden bu yana italki öğretmeni
İlgi çeken konuModa & GüzellikSeyahatMüzikSporYemek
안녕하세요! 저는 세이쌤입니다.
‘세이쌤’이라는 이름은 영어로 say, 즉 “말하다”라는 의미에서 가져왔어요.
한국어를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건 완벽하게 말하는 것보다 일단 말해보는 용기라고 생각해요.
저는 한국인으로, 모국어는 한국어예요.
일본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하여 생활한 경험이 있어 일본어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일상 회화 정도 가능해서 수업 할 때 일본어와 영어로 추가 설명을 도와드릴 수 있어요.
그래서 한국어가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 없이 수업을 시작하실 수 있어요.
한국어를 가볍게 시작하고 싶은 분, 틀릴까 봐 말하기가 어려웠던 분, 편한 분위기에서 한국어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분들께 제 수업을 추천 드려요.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지금부터 말하면서 배우면 됩니다.
여러분과 한국어로 즐겁게 이야기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Oluşturduklarım
Öğretmen Olarak Ben
대학 시절 언어교류 활동에 참여하며 외국인 친구들과 한국어로 소통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어요.
이 과정에서 외국인 친구들에게 일상 회화 중심으로 한국어를 가르쳐 준 경험이 있어요.
또한 외국에서 생활하며 외국인이 한국어를 배우면서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어떤 설명이 도움이 되는지를 직접 경험하고 이해하게 되었어요.
현재는 한국어교원 과정을 이수 중이며, 앞으로 실습도 예정되어 있어요.
아직 정식 강사 경력은 많지 않지만, 외국 생활 경험과 언어 교류 활동을 통해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학습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한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나누는 수업을 하고 있어요.
Derslerim ve öğretme tarzım
제 수업은 한국어를 공부하는 시간이 부담이 아니라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학생과 함께 만들어가는 수업을 지향하고 있어요.
교재나 문법 위주의 딱딱한 강의보다는 한국어로 편하게 대화해 보는 회화 중심 수업이에요.
밝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 없이 한국어를 말해볼 수 있도록 진행해요.
수업에서는 일상 이야기, 취미, 여행, 문화 이야기 등 학생이 관심 있어 하는 주제로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눠요.
이야기해 보고 싶은 주제나 연습해 보고 싶은 상황이 있다면 그에 맞춰 함께 대화하면서 수업을 진행해요.
교재도 수업에 활용하지만, 교재에만 얽매이기보다는 회화를 돕는 보조 자료로 사용해요.
교재에 나온 표현이나 문법도 실제 회화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중심으로 설명해요.
대화 중에 나온 문법이나 표현, 더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문장은 수업이 끝난 후 피드백으로 정리해 드려요.
수업 시간에는 편하게 말하는 데 집중하고, 복습은 피드백을 통해 천천히 할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