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ph G. Oliver
추석 편지 어머니 아버지께 추석 즐겁게 보내세요! 올해 추석에 한국에 가고 싶지만 학교 수업이 시작해서 못 갈 것 같아요. 수경누나도 일 때문에 바빠요. 내년이나 나중에 언젠가 한국에 가서 추석을 보내고 싶어요. 수경누나하고 저하고 수원에 있는 동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1월에 미국에 가기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하고 지환이하고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 편지는 수경누나가 도와줬어요. 한국말 아직도 잘 못하지만 재밌어요. 그런 의미에서, 어머니 아버지도 영어를 계속 재미있게 배우고 계세요? 지환아! 나는 너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어요? 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2014年9月10日 04:18
訂正 · 3
1

추석 편지

어머니 아버지께

추석 즐겁게 보내세요! 올해 추석에 한국에 가고 싶지만 학교 수업이 시작해서 못 갈 것 같아요. 수경 누나도 일 때문에 바빠요. 내년이나 나중에 언젠가 한국에 가서 추석을 보내고 싶어요.

수경 누나하고 저하고 수원에 있는 동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1월에 미국에 가기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하고 지환이하고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지환이하고" is better I think. 

이 편지는 수경 누나가 도와줬어요. 한국말 아직도 잘 못하지만 재미있어요. 그런 의미에서, 어머니 아버지도 영어를 계속 재미있게 배우고 계세요?

지환아! 나는 너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어요?

지환아! 나는 너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니? is better I think.

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정말로 한국어 글쓰기 잘하시네요. ^^

지금 미국에 계신지 한국에 계신지 모르지만 마지막 남은 추석연휴 잘보내세요.

2014年9月10日
Where are you now? In 1st line, you want to go to Korea. And in 2nd paragraph you want to meet them before going back to U.S. I'm little confusing. :)
2014年9月10日

추석 편지

어머니 아버지께
어머니, 아버지께 
곧 추석이네요. 추석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해 추석에 한국에 가고 싶지만 학교 수업이 시작해서 못 갈 것 같아요. 수경누나도 일 때문에 바빠요. 내년이나 나중에 언젠가 한국에 가서 추석을 보내고 싶어요.
추석 잘 보내세요! 이번 추석에도 한국에 가고 싶지만 개강해서 아무래도 못 가게 될 것 같아요. 수경 누나도 일 때문에 바쁘다고 해요. 내년이나 다음에 꼭 한국에 가서  추석을 함께 보내고 싶어요. 
수경누나하고 저하고 수원에 있는 동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1월에 미국에 가기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하고 지환이하고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수경누나와 제가 수원에 있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1월에 미국 가기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 지환이도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 편지는 수경누나가 도와줬어요. 한국말 아직도 잘 못하지만 재밌어요. 그런 의미에서, 어머니 아버지도 영어를 계속 재미있게 배우고 계세요? 

이 편지는 수경누나가 쓰는 것을 도와줬어요. 한국말은 아직도 조금 서툴지만 재밌어요. 어머니와 아버지는 영어 배우는 거 어떠세요? 재미있게 배우고 계세요?


지환아! 나는 너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어요?

지환아, 나는 너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니?


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그럼, 이만 줄일께요. 

 

석주현올림

2014年9月10日
もっと早く上達したいですか?
この学習コミュニティに参加して、無料の練習問題を試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