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k
겅강을 유지하기: 연극 에릭: 잠깐 쉬었다가 할까요? 왜 몸미 너무 무겁지 몰라요 새미: 하로 종일 사무실에서 일해서 그래요. 그냥 퇴근하지 그래요? 제러미: 좋은 생각이예요. 요가랑 홍삼이 좋다고 들었으니까 한번 해 보세요. 에릭: 네.. 고마워요. 홍삼 맛인다고 했어요? 요가도? 아이.... 알고 있지만 실천하는 게 생각처럼 쉽지 않네요. 아침마가 일어났다가 피곤해서 다시 자요. 늘 피곤하다! 쌤리: 저도 날마다 운동할 수 없어료 주말마다 등산 하면 돼요. 제러미: 주말 마다? 저는 최근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어요. 나중에 에릭 씨 다 나으면 다 같이 등산을 하러 가요? 에릭: 그래요... 주말에 한번 등산을 합시다. 저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쌤이: 글쎄요... 스트레칭만 해도 건강을 유지한다고 들었어요. 제러미: 스트레칭을 매일 하면 정말 좋지요. 저는 조깅하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에릭: 네... 하지만 저는 무릎 수술 했는데 등산과 조깅하는 게 별로 힘들어요. 가볍게 산책하지 괜찮아요 쌤이: 어쨌든, 사람마다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좀 달라요. 제러미: 좋아요. 에릭 씨 많이 쉬고 빨리 나으세요! 에릭: 네.. 감사합이다. 내일 뵐게요.
2014年12月21日 13:34
訂正 · 3
1

WrongCorrect
Opinion

강을 유지하기: 연극
(연극 :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에릭: 잠깐 쉬었다가 할까요? 왜 이렇게 너무거운모르겠어
새미: 하 종일 사무실에서 일해서 그래요. 그냥 퇴근하지 그래요?
제러미: 좋은 생각이요. 요가랑 홍삼이 좋다고 들었으니까 한번 해 보세요.
에릭: 네.. 고마워요. 홍삼 맛인다고 했어요? 요가도? 아이....홍삼이 몸에 좋고 요가가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천하는 게 생각처럼 쉽지 않네요. 아침마 일어났다가 피곤해서 다시 자요. 늘 피곤하다해요!
쌤리: 저도 날마다 운동할 수 없어 주말마다 등산_하면 돼요.
제러미: 주말 마다? 저는 최근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어요. 나중에 에릭 씨 다 나으면 다 같이 등산을 하러 갈래요?
에릭: 그래요... 주말에 한번 등산 합시다. 저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쌤이: 글쎄요... 스트레칭만 해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스트레칭만 해도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들었어요.)
제러미: 스트레칭을 매일 하면 정말 좋지요. 저는 조깅하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에릭: 네... 하지만 저는 예전에 무릎 수술 했는데해서 등산과 조깅하는 게 별로 힘들어요. 가볍게 산책하는 건 괜찮아요
쌤이: 어쨌든, 사람마다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좀 달라요.
제러미: 좋아요. 에릭 씨 많이 쉬고 빨리 나으세요!
에릭: 네.. 감사합다. 내일 뵐게요.


\^o^/

2014年12月21日

연극: 건강을 유지하는 법 

에릭: 잠깐 쉬었다가 할까요? 왜 몸이 너무 무거운지 모르겠어요.
새미: 하루 종일 사무실에서 일해서 그래요. 그냥 퇴근하지 그래요?
제러미: 맞아요. 피로엔 요가랑 홍삼이 좋다고 들었는데 한번 해 보세요.
에릭: 네.. 고마워요. 홍삼이랑 요가요? 아이...알고 있어도 실천하는게 생각처럼 쉽지 않더라구요. 아침마다 일어나면 피곤해서 다시 다시 잘 정도로 피곤해요.

쌤리: 저는 날마다 운동할 수 없어서 대신 주말마다 등산 해요. 

제러미: 주말 마다요? 저도 최근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어요. 나중에 에릭 씨 괜찮아지면 다같이 등산을 하러 갈래요? 

에릭: 그래요... 주말에 한번 등산을 합시다. 저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무엇이 좋을지 모르겠어요.

쌤이: 글쎄요... 스트레칭만 해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제러미: 스트레칭을 매일 하면 정말 좋지요. 저는 조깅하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에릭: 네... 하지만 저는 무릎 수술을 해서 등산과 조깅하는 게 조금 힘들어요. 가볍게 산책은 괜찮아요.

쌤이: 어쨌든, 사람마다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좀 달라요.

제러미: 좋아요. 에릭 씨 많이 쉬고 빨리 나으세요!

에릭: 네.. 감사합다. 내일 뵐게요.
2016年3月3日
もっと早く上達したいですか?
この学習コミュニティに参加して、無料の練習問題を試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