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할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인다.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날씨 대문에 쓸건다. 요즘엔 우리 겨울날씨가 너무 심각한다. 난 캐나다에 사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어렵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부터 제일 추운 날이 였고 새로운 기록을 했다. 또 오늘 출근할때 너무 추었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더워질다고 들었는데 아직 올해 겨울을 되게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2015年2月25日 00:32
訂正 · 3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하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라고 한다다.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날씨에 대해 쓰려고 한다.
요즘엔 우리 겨울 날씨가 너무 춥다. 난 캐나다에 사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힘들게 느껴진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부터 제일 추운 날이 였고 새로운 기록을 했다. 또 오늘 출근할때 너무 추었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온도가 올라갈거라고 들었는데 올해 겨울은 너무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2015年3月1日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할겠다.(시작하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인다.(을 쓰라고 한다make them write)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날씨 대문에 쓸건다. (날씨에 대해 쓸 것이다 will write about the weather)


요즘엔 우리 겨울날씨가 너무 심각한다.(심각하다)

난 캐나다에 사서(살아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어렵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부터(어제가 1972년 이후) 제일 추운 날이 였고 새로운 기록을 했다.

또 오늘 출근할때(출근할 때) 너무 추었다(추웠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더워질다고(더워질 것 이라고That it becomes warmer, 더워진다고 it is warmer)들었는데 아직 올해 겨울을 되게 싫다. (아직도 올해 겨울은 정말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Usually when is winter over in Canada?

2015年2月25日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라고 했다.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다. 그래서 날씨 대문에 쓸건다.

요즘엔 우리 겨울날씨가 너무 심각다. 난 캐나다에 살아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참기가 어렵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 이래로 제일 추운 날로 새로운 기록을 갱신 했다고 한다그래서 오늘 출근할 때 너무 추었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따뜻해질거라고 들었는데 아직 춥다. 올해 겨울 되게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

정말 추웠겠네요. -25도라니 무섭네요.

한국은 이제 조금 따뜻해졌어요.

 

 

2015年2月25日
もっと早く上達したいですか?
この学習コミュニティに参加して、無料の練習問題を試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