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an
영화에 대해 감상문을 고쳐 주세요. "암살" 제가 방금 본 영화 암살은 실제로 두 시간 이십 분 길이의 영화이다. 지루할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렇게 하지는 않다. 제 생각을 따르면 이것은 아주 좋은 캐릭터의 심리적으로 혼합된 역사에 대한 영화이고 한국 나라가 파시스트 일본으로 침략하게 된 시기고 한국의 잠정 정부의 친일 매국, 중요한 인물들을 암살을 조직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영화에서 가장 깊은 장한 것은 용감, 암살을 본분을 다하고 군인들의 나라 위해 순국, 희생을 받아들이는 용감이다. 또 영화는 일본의 파시스트 - 암살자 (임무 중 세 명 포함) - 채용 된 살인자 "하와이 총잡이" 같은 삼 개의 파벌 주위를 돈다. 그 계획은 나에게 고통, 전쟁의 잔인함, 일본인의 잔혹 함을 가져다주는 세심한, 진정한 행동이었다. 게다가 가장 인상 깊었던 영화는 임무를 시작하기 전인 세 명의 군인이 사진을 촬영하여 아주 완벽히 미소 지으며 사진을 찍었다. 임무가 끝난 것은 마지막 부분에서 생존자 한 명과 두 명은 암살당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희생하기로 할 때 그들은 " 탈출할 때 우리를 기억할게요!”다고 말했다. 그리고 결국은 두 사람은 희생되었다. 돈을 벌기 위해 살인 한쪽, 한쪽은 독립을 위해 암살당한다. 그런데 마침내 만났고 그들이 이상을 같이하고 일본이 공통의 적임을 깨달았다. 행복한 결말의 영화는일본이 1945년에 항복했고 림 내부 간첩을 처벌되었다는 것이다. 친일, 카와 구치 장군 및 총독이 살해되어 나에게 매우 만족했다. 선한 사람은 이기고 나쁜 사람은 처벌되었다. 이것은 매우 훌륭한, 풍부한 인문적으로 영화인 나는 영화를 거의 보지 않기를 하지만, 이제는 더 관심이 있고 여전히 그런 영화를 찾고 싶다. 한번만도 보지 않으면 실로 유감스럽다.
2018年5月29日 17:40
回答 · 2
"암살" 제가 방금 본 영화 '암살'은 두 시간 이십 분짜리 영화이다. 지루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는 않았다. 제 생각에는 이 영화는 다양한 심리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아주 좋은 캐릭터들과 역사적 사실이 혼합된 영화이고, 한국이 일제강점기 때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친일과 매국을 일삼은 인물들을 암살하는 계획을 다뤘다. 그리고 영화에서 가장 인상깊은 점은 암살 임무를 수행하려고 군인으로서 나라를 위해 순국과 희생을 받아들이는 용감함이다. 영화는 제국주의 일본 경찰, 암살 임무를 수행하는 세 명의 암살자, 그리고 고용된 살인청부업자 "하와이 총잡이"를 돌아가면서 보여준다. 그 암살 계획은 나에게 전쟁의 잔인함과 고통, 일본인의 잔혹함을 일깨워주었다. 게다가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임무를 시작하기 전인 세 명의 군인들이 사진을 촬영할 때 미소 지었던 부분이었다. '하와이 피스톨'은 돈을 벌기 위해서, 다른 한쪽 군인들은 대한민국 독립을 위해 암살을 하려고 했다.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만난 그들은 일본이 공통의 적임을 깨닫고 같이 행동하게 된다. 영화 마지막 부분에서 살아남은 임시정부 군인과 하와이 피스톨은 실제로는 자신의 아빠에게 죽은 미츠코의 역할을 대신하고 있는 '안옥윤'을 위해 희생한다. 그들은 "탈출할 때 우리를 기억해줘요!”라는 말을 남기고 일본군에게 살해되며 암살 임무는 끝이 난다. 영화는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다. 일본은 1945년에 항복했고, 임시정부 내부 간첩이 처벌되었다는 것이다. 또, 친일 카와구치 장군 및 총독이 살해되어 나는 매우 만족했다. 선한 사람은 이기고 나쁜 사람은 처벌되었다. [권선징악 (勸善懲惡)] 나는 평소에 영화를 거의 보지 않지만 이처럼 인문학적으로 풍부하고 훌륭한 영화를 보고 나니 이제는 더 관심을 갖고 이런 영화를 찾아서 보고 싶다. 만약 안 봤다면 후회했을 것 같다. 이런 장문의 글은 연습장을 이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2018年5月30日
Sorry for this kind of answer, but the meaning of each sentence is not that clear. I will correct the sentence and make [] mark if it is too vague to know the meaning. If you want more explanation about anything, contact me. "암살" 내가 방금 본 영화 암살은 두 시간 이십 분 길이의 영화이다.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지는 않다. [제 생각을 따르면 이것은 아주 좋은 캐릭터의 심리적으로 혼합된 역사에 대한 영화이고 한국 나라가 파시스트 일본으로 침략하게 된 시기고 한국의 잠정 정부의 친일 매국, 중요한 인물들을 암살을 조직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영화에서 가장 깊은 장한 것은 용감, 암살을 본분을 다하고 군인들의 나라 위해 순국, 희생을 받아들이는 용감이다. 또 영화는 일본의 파시스트 - 암살자 (임무 중 세 명 포함) - 채용 된 살인자 "하와이 총잡이" 같은 삼 개의 파벌 주위를 돈다.] 그 계획(what scheme? never said before)은 나에게 전쟁의 고통과 잔인함, 일본인의 잔혹함을 알려주는 세심하고 진정한 행동이었다. 게다가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세 명의 군인이 완벽한 미소 지으며 사진을 찍은 부분이다. [임무가 끝난 것은 마지막 부분에서 생존자 한 명과 두 명은 암살당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희생하기로 할 때 그들은 " 탈출할 때 우리를 기억할게요!”다고 말했다.] 그리고 결국은 두 사람은 희생되었다. (Nice) [돈을 벌기 위해 살인 한쪽, 한쪽은 독립을 위해 암살당한다. 그런데 마침내 만났고 그들이 이상을 같이하고 일본이 공통의 적임을 깨달았다.] 영화의 행복한 결말은 일본이 1945년에 항복했고 림(don't know what 림 means) 내부 간첩은 처벌되었다는 것이다. 친일파들과 카와 구치 장군 및 총독이 살해되어 나는 매우 만족했다. 착한(선한) 사람은 이기고 나쁜(악한) 사람은 처벌되었다. (착하다, 나쁘다 is original Korean. 선(善)하다, 악(惡)하다 is from hanja. Better to unify as one sort.) 영화를 거의 보지 않는 나는 인문학적으로 풍부하고 훌륭한 이 영화를 보고 난 뒤 영화에 관심이 생겼고, 이런 영화를 더 찾아보고 싶다. 한 번 쯤은 꼭 봐야 할 영화다.
2018年5月30日
まだあなたの答えが見つかりませんか?
質問を書き留めて、ネイティブスピーカーに手伝ってもらいましょ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