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편지
어머니 아버지께
추석 즐겁게 보내세요! 올해 추석에 한국에 가고 싶지만 학교 수업이 시작해서 못 갈 것 같아요. 수경이 누나도 일 때문에 바빠요. 내년이나 나중에 언젠가 한국에 가서 추석을 보내고 싶어요.
수경이 누나하고 저하고 수원에 있는 동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1월에 미국에 가기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하고 지환이하고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지환이하고" is better I think.
이 편지는 수경이 누나가 도와줬어요. 한국말을 아직도 잘 못하지만 재미있어요. 그런 의미에서, 어머니 아버지도 영어를 계속 재미있게 배우고 계세요?
지환아! 나는 너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어요?
지환아! 나는 너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니? is better I think.
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정말로 한국어 글쓰기 잘하시네요. ^^
지금 미국에 계신지 한국에 계신지 모르지만 마지막 남은 추석연휴 잘보내세요.
추석 편지
어머니 아버지께
어머니, 아버지께
곧 추석이네요. 추석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해 추석에 한국에 가고 싶지만 학교 수업이 시작해서 못 갈 것 같아요. 수경누나도 일 때문에 바빠요. 내년이나 나중에 언젠가 한국에 가서 추석을 보내고 싶어요.
추석 잘 보내세요! 이번 추석에도 한국에 가고 싶지만 개강해서 아무래도 못 가게 될 것 같아요. 수경 누나도 일 때문에 바쁘다고 해요. 내년이나 다음에 꼭 한국에 가서 추석을 함께 보내고 싶어요.
수경누나하고 저하고 수원에 있는 동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1월에 미국에 가기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하고 지환이하고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수경누나와 제가 수원에 있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1월에 미국 가기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 지환이도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 편지는 수경누나가 도와줬어요. 한국말 아직도 잘 못하지만 재밌어요. 그런 의미에서, 어머니 아버지도 영어를 계속 재미있게 배우고 계세요?
이 편지는 수경누나가 쓰는 것을 도와줬어요. 한국말은 아직도 조금 서툴지만 재밌어요. 어머니와 아버지는 영어 배우는 거 어떠세요? 재미있게 배우고 계세요?
지환아! 나는 너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어요?
지환아, 나는 너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잘 지내고 있니?
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그럼, 이만 줄일께요.
석주현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