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en Sie Englisch Lehrkräfte
lanayo
‘갖고 싶은 직업’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 보십시오. 나는 작가가 되고 싶는다.작가이란 것은 글으로 자기의 이야기와 견해를 독자에게 전해주는 직업이다.나한테 작가의 매력이 제한 없는 자유로운 시간 안배와 상상력 발휘 가능과 자기의 진정한 내심을 전달하는 것에 있다.작가가 되고 싶는다면 몇 가지 조건이 있다.첫째,상상력이 풍부한 것이 필요하다.둘째는 문학 수준이 높아야 한다.그리고 창작를 견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글은 어떤 수준을 알려 주세요~그리고 선생님을 뵈다 or 뵙다?
22. Apr. 2015 14:22
Korrekturen · 6
1

‘갖고 싶은 직업’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 보십시오.

나는 작가가 되고 싶는다.(싶다) 작가란 것은 글으로 자기의 이야기와 견해를 독자에게 전해주는 직업이다.나한테 작가의 매력(은) 제한 없는 자유로운 시간 안배와 상상력 발휘 가능과 자기의 진정한 내심을 전달하는 것에 있다.작가가 되고 싶는다면(싶다면) 몇 가지 조건이 있다.첫째,상상력이 풍부한 것이 필요하다. ("풍부한 상상력이 필요하다" is better.) 둘째는 문학 수준이 높아야 한다.그리고 창작를 견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글은 어떤 수준을 알려 주세요~그리고 선생님을 뵈다 or 뵙다?

 

몇몇 조사와 동사활용에서의 실수 빼고는 굉장히 뛰어난 글이에요!

수준 있는 단어들을 많이 썼어요.

 

'뵈다'와 '뵙다'는 거의 비슷하지만 '뵙다'가 좀 더 정중한 표현입니다.

뵈다: 뵀어요. 뵈고 왔다. 뵐 거야. 뵈러 가자

뵙다: 뵙고 왔어요.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22. April 2015

 

<Original sentences>

 

‘갖고 싶은 직업’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 보십시오.

나는 작가가 되고 싶는다.작가이란 것은 글으로 자기의 이야기와 견해를 독자에게 전해주는 직업이다.나한테 작가의 매력이 제한 없는 자유로운 시간 안배와 상상력 발휘 가능과 자기의 진정한 내심을 전달하는 것에 있다.작가가 되고 싶는다면 몇 가지 조건이 있다.첫째,상상력이 풍부한 것이 필요하다.둘째는 문학 수준이 높아야 한다.그리고 창작를 견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글은 어떤 수준을 알려 주세요~그리고 선생님을 뵈다 or 뵙다?

 

<Mended sentences>

 

‘갖고 싶은 직업’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 보십시오.

 

나는 작가가 되고 싶다.(싶는다. -> 싶다.) 작가란(작가이란 -> 작가란) 것은 글로(글으로 -> 글로) 자기의 이야기와 견해를 독자에게 전해주는 직업이다.나한테 작가의 매력이 제한 없는 자유로운 시간 안배와 상상력 발휘 가능과 자기의 진정한 속마음을(내심을 -> 속마음을) 전달하는 것에 있다. 작가가 되고 싶다면(싶는다면 -> 싶다면) 몇 가지 조건이 있다.첫째,상상력이 풍부한 것이 필요하다.둘째는 문학 수준이 높아야 한다.그리고 창작를 게을리하면(견지하지 않으면 -> 게을리하면) 안 된다.

 

<Final sentences>

 

‘갖고 싶은 직업’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 보십시오.

나는 작가가 되고 싶다. 작가란 것은 글로 자기의 이야기와 견해를 독자에게 전해주는 직업이다.나한테 작가의 매력이 제한 없는 자유로운 시간 안배와 상상력 발휘 가능과 자기의 진정한 속마음을 전달하는 것에 있다. 작가가 되고 싶다면 몇 가지 조건이 있다.첫째,상상력이 풍부한 것이 필요하다.둘째는 문학 수준이 높아야 한다.그리고 창작를 게을리하면 안 된다.

 

<Comment>

 

잘 쓴 글이에요.

특히, 저는 '작가의 매력이 제한 없는 자유로운 시간 안배와 상상력 발휘 가능과 자기의 진정한 속마음을 전달하는 것에 있다.' 이 문장이 정말 잘 쓴 것 같아요.

표현이 정말 멋지고, 마치 한국인이 쓴 것 같이 자연스러워요.

수준은 '중상'급 정도 되는 것 같아요. (5th level of TOPIK)

정말 잘 했어요.

: )

 

<Answer>

 

뵈다 / 뵙다 : Polite form of saying '보다'.

같은 뜻이에요. 하지만 '뵙다'가 더 격식있는(= polite formal) 표현이에요.

 

: )

 

22. April 2015


意见

‘갖고 싶은 직업’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 보십시오.

나는 작가가 되고 싶다. 작가이란 것은로 자의 이야기와 견해를 독자에게 전해주는 직업이다. 나한테 작가라는 직업이 매력적인 이유는 제한 없는 자유로 시간 안배할 수 있고 상상력 발휘 가능과할 수 있고 꾸밈없이 자기의 진정한 내심을자신의 속내를 전달하는 것에 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작가가 되고 싶다면 몇 가지 조건이 있다. 첫째, 상상력이 풍부한 것이 필요하해야 한다. 둘째는 문학 수준이 높아야 한다. 그리고 창작 견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다른 작품을 모방해서는 안 된다.)

이글 어떤 수준인지 알려 주세요~그리고 선생님을 뵈다 or 뵙다?(都可以)

\^o^/

22. April 2015
Möchten Sie schneller voran kommen?
Treten Sie dieser Lern-Community bei und testen Sie kostenlose Übu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