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n
한국의 삼국시대? 중국은 잘 기록된 삼국시대가 있는데, 한국은 삼국시대라든가 옛날에 중국처럼 많은 나라로 나눠 있었던 것이었어요? 전 중국의 삼국시대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도 삼국시대 같은 거 있있는지 궁금해요. 서양은 'medieval'시대 있는데 [주로 사람들이 다 전염병에 걸려서 죽었죠.], 동양의 옛날 시대는 더 좋았고, 더 신기한 것 같아요. 특히 중국의 삼국시대는 이제 너무 오래 돼서 거의 소설이 됐어요. medieval시대는 그다지 오래된 일 아닌 것 같아요.
14. Feb. 2014 05:01
Antworten · 3
네. 한국에도 삼국시대가 있습니다. 한국의 역사는 고조선 - 삼국시대(고구려, 백제, 신라) - 통일신라 - 고려 - 조선 - 대한민국(한국)으로 연결되죠. 삼국시대의 세 나라 중에서 신라가 삼국을 통일함으로써 통일신라 시대가 펼쳐집니다. 한국의 역사는 매우 상세히 기록되어있고,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많기 때문에 찾아서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거에요.
14. Februar 2014
삼국지연의는 명나라 때에 나관중이라는 사람이 만든 소설입니다. 즉, 역사서가 아닙니다. 이 소설은 중국의 위,촉,오 세 나라의 역사를 소재로 만들었지만, 소설이므로 실제 중국의 역사와는 그 내용이 약간 다릅니다. 중국의 삼국시대는 한나라가 멸망하고 '위, 촉, 오'의 세 나라로 나뉘었다가, 결국 위나라가 통일을 하고, 다시 나라 이름을 '진'으로 바꾼, 불과 100년도 안되는 짧은 역사입니다. 반면에, 한국의 삼국시대는 고조선이 사라지고, 부여에서 비롯된 고구려와 백제, 그리고 신라, 이 세 나라의 기원 전부터 시작된 약 700년 동안의 매우 긴 역사를 말합니다.
15. Februar 2014
Haben Sie noch keine Antworten gefunden?
Geben Sie Ihre Fragen ein und lassen Sie sich von Muttersprachlern helf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