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wal
소설 느낌 Hello everyone :) How are you ?! I need to check my writing I wish you 저는 낙엽케이크 이란 소설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 소설에세 많은 것들은 배웠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제 느낌이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걱정과 고가의 일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그냥 진정한 사랑을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사랑 수단은 제 사랑하는 사람이 저에게 특별이 때문입니다. 또한 저는 간단한 방법으로 그렇게 할 경우에도 그를 행복하게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29 dic 2014 12:18
Correzioni · 7
1

감상문

Hello everyone :) 

How are you ?!
I need to check my writing
I wish you

저는 낙엽케이크라는 소설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 소설에서 많은 것들은 배웠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제 느낌을 잘 표현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고가의 물건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냥 진정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저에게는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는 단순한 방법으로 그를 행복하게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29 dicembre 2014
1

소설 느낌

Hello everyone :)
How are you ?!
I need to check my writing
I wish you

저는 낙엽케이크 소설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 소설에 많은 것들 배웠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제 느낌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I'm sorry but I have no idea what do you wanna mean, so I guess)        how to show my heart   

 

그래서 저는 걱정할 필요 없고

고가의 물건이 필요(가) 없습니다.    ( if 고가 means expensive thing)

저는 그냥 진정한 사랑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사랑은 제 사랑하는 사람이 저에게 특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는 간단한 방법으로라도 그를 행복하게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I'm sorry, korean grammar is difficult for even korean. feel free to message me if you want to know more about korean. I will help you as much as I can.

29 dicembre 2014
Your sentences are unclear to me. If you provide English translation, it will be helpful to correct the sentences.
29 dicembre 2014
Vuoi progredire più velocemente?
Unisciti a questa comunità di apprendimento e prova gli esercizi gratui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