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Y777
" ~ 낯설다 "에 관한 사용법, 다른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쉬운 대화 내용을 좀 더 만들어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 혼자서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공부하는 책에서 "낯설다" 이런 단어를 봤어요. 그런데 "낯설다 "에 대해서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좀 궁금해요. 혹시 시간이 괜찮으시면 " ~ 낯설다 "로 다른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쉬운 대화 내용을 좀 더 만들어주시겠어요? 그런 예문을 많이 읽으면 " 낯설다 "표현은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예문을 만들어주시고 관한 것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4 мая 2018 г., 13:31
Ответы · 1
그냥 다른 거 검색하다가 이 질문 답변해드리고 싶어서 글 남겨요. 낯설다 라는 표현. 사실 일상 생활에서 잘 쓰이지는 않습니다. 친구 사이에서도 그렇고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물론이고요. 하지만 예시를 몇 개 들자면 이렇습니다. " 야 나 오늘 머리 염색했다? 어때? " " 어.. 좋은데.. 너 좀 낯설다.." " 나 오늘 진짜 기분 완전 째짐ㅋㅋㅋ 완전 좋아" " 아 진짜? ㅋㅋㅋ 근데 너 좀 낯설다. 그렇게 기분 좋아하는 모습 처음 보는 것 같아 " " 야, 야. 나 집에 갔는데 우리집 앞에 웬 낯선 사람이 있는거야. 깜짝 놀라가지고 바로 소리쳤더니 갑자기 도망치더라. 진짜 무서웠어" " 아 여러분! 이 동물 되게 낯설겠지만 한번 다가가보세요. 보기와는 다르게 되게 착해요.' '낯설다' 의 의미는 '자주 접하거나 겪어보지 못한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이상하게 생각하다.' 정도가 되겠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24 мая 2018 г.
Все еще не нашли ответы?
Напишите свои вопросы, и пусть вам помогут носители язык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