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온라인 쇼핑이 훤씬 편리하니까, 손쉽게 온라인 가계에 자기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주문하고, 그 상품은 즉각 운수 차량에 실려 우리 집에 다사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리성이 너무 강한 반면에 고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불이 나오기 전에 뭔가를 사고 싶으면, 지폐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교역 과정에 돈내기를 실감합니다. 하지만,온라인 지불이 널리 퍼지기 후에 돈을내기는 신용카드에 발생한 액수 변동으로 출시됩니다. 돈내기를 착각할 수 없으니까 절약 관념을 키울 수 없습니다. 또는 온라인 반매자가 특정한 시절에 상품이 잘 팔리기를 위해서, 할인쿠폰을 많이 나눕니다. 이런 할인투폰은 특정한 상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합리한 구매 이념을 가진 사람은 당연히 할인 이벤트에 부정적인 구매를 저지르지 않고 자기가 수요한 물건만 구매합니다. 반대로 이런 이념을 가지지 않는 사람은 할인을 얻을 때 할인을 충분히 이용하기를 위해서, 필요성이 없는 상품을 많이 삽니다. 그러면, 실용성이 없는 상품에 대량한 금전을 낭비합니다.
31 окт. 2021 г., 7:28
Исправления · 2
1
온라인 쇼핑이 훤씬 편리하니까, 손쉽게 온라인 가게에서 자기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주문하고, 그 상품은 즉각 운수 차량에 실려 우리 집에 다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리성이 너무 강한 반면 고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불이 나오기 전에 뭔가를 사고 싶으면, 지폐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지불 과정에 돈 내기를 실감합니다. 하지만,온라인 지불이 널리 퍼지기 후에 돈 지불은 신용카드에 발생한 액수 변동으로 표시됩니다. 돈내기를 자각할 수 없으니까 절약 관념을 키울 수 없습니다. 또는 온라인 판매자는 특정한 시절에 상품을 잘 팔기 위해서, 할인쿠폰을 많이 배포합니다. 이런 할인투폰은 특정한 상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합리한 구매 이념을 가진 사람은 당연히 할인 이벤트에 부정적인 구매를 저지르지 않고 자기가 수요한 물건만 구매합니다. 반대로 이런 생각을 가지지 않는 사람은 할인을 얻을 때 할인을 충분히 이용하기를 위해서, 필요성이 없는 상품을 많이 삽니다. 그러면, 실용성이 없는 상품에 대량의 금전을 낭비합니다.
31 октября 2021 г.
Вы хотите продвигаться быстрее?
Присоединяйтесь к этому обучающему сообществу и попробуйте выполнить бесплатные упражнения!
多刺植物
Языковые навыки
китайский (путунхуа), китайский (кантонский), китайский (другой), английский, корейский
Изучаемый язык
китайский (кантонский), английский, корейск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