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aya Tarek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한국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서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걸 '응답하라' 시리즈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
23 de abr. de 2021 20:21
Correcciones · 4
1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한국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서-생략>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걸(건) '응답하라' 시리즈(예요)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
24 de abril de 2021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한국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서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걸 '응답하라' 시리즈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Hi
24 de octubre de 2023
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요. 영화보다 드라마를 더 많이 좋아해서 주로 집에서 봐요. 저는 멜로 드라마도 좋아하고 가족 드라마도 좋아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응답하라'시리즈예요. 지금까지 총 세 편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문법은 다른 선생님이 고쳐주셔서 선생님은 한국적인 느낌으로 고쳐 봤어요. 문법적으로 맞아도 어색한 표현들이 있거든요. 그리고 구어표현(spoken expression) 도 문어표현(written expression) 으로 바꿨어요. 세종3에 있기에는 아까운 실력이지만 즐기면서 공부하세요. 그리고 어려운 단어들도 계속해서 외우ㅢ 보세요.
24 de abril de 2021
¿Quieres avanzar más rápido?
¡Únete a esta comunidad de aprendizaje y prueba ejercicios gratuit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