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 짱
좋은 스승과 제거 관게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코로나 때문에 우리 어학당에서 계속 온라인 수업 밖에 없어요. 이렇게 제가 1년 동안 공부하고 있었어요. 그 때 좋은 선생님도 나쁜 선생님도 있어요. 나쁜 선생님은 수업을 때 수업만 얘기했어요. 학생들의 질문이 안 대답했어요. 좋은 선생님은 수업 후에도 쉬운 시간에도 학생들외에서 많이 부닥하고 있었어요. 좋은 선생님이랑 함께 저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고 교시에 대해 관심이 많이 있었어요
Apr 27, 2022 5:46 PM
Corrections · 2
좋은 스승과 제자 관계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코로나 때문에 우리 어학당에선 계속 온라인 수업만 했어요. 이렇게 1년 동안 공부했어요. 그 때 좋은 선생님도 나쁜 선생님도 있었어요. 나쁜 선생님은 수업을 할 때 수업만 하고 학생들의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았어요. 좋은 선생님은 수업 후 쉬는 시간에도 학생들과 많이 이야기를( I'm not sure '부닥하고' meaning, I think it's better to say '이야기를' contextually.) 나누었어요. 좋은 선생님이랑 함께 저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고 교사에 대한 관심도 많이 생겼어요.
April 28,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