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SUKE
제가 지금까지 봤던 건물 디자인 중에 교토역이 가장 멋있더라고요. 디자인이 최신식이고 공간이 확 트여서 걷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역 안에 전망대도 있고 거기에서 보는 교토 타워가 아름답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아직 거기에 가본 적이 없으니까 다음엔 꼭 가보고 싶어요. 교토역은 보통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에요. 봄과 가을엔 학생들이 수학여행으로 교토에 와요. 그래서 교토역은 여러 사람들이 한곳에서 만나는 곳인 것 같아요.
Feb 4, 2022 3:35 AM
Corrections · 1
제가 지금까지 봤던 건물 디자인 중에 교토역이 가장 멋있더라고요. 디자인이 최신식이고 공간이 확 트여서 걷기 좋았어요. 그리고 역 안에 전망대도 있고 사람들이 거기에서 보는 교토 타워가 아름답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아직 거기에 가본 적이 없어서 다음엔 꼭 가보고 싶어요. 교토역은 보통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에요. 봄과 가을엔 학생들이 수학여행으로 교토에 와요. 그래서 교토역은 여러 다양한 사람들이 만나는 장소인 것 같아요.
잘 했어요!! 근데 저라면 “~더라고요”를 중간에 한 번 “좋았어요”로 바꿀거 같아요. 연달아 너무 자주 반복하는 것은 자연스럽지 않게 들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없으니까 보다 없어서가 조금 더 자연스러워요 마지막 문장은 좀 더 자연스럽게 들리게 교정했어요.
February 4,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