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SUKE
저는 이제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 생활을 하기 때문에 해외 유학은 해보고 싶어도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기회가 있었다면 미국에 유학을 가고 싶어요. 제가 대학생 때 언어학을 전공했고 미국 만쪽 사투리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만약에 미국에 유학을 갔다면 미국 남쪽으로 가고 싶어요.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 유학을 한다면 영국으로 가고 싶어요. 왜냐하면 저는 추리소설을 읽기 좋아하고 특히 셜럭 홈즈를 자주 읽어서 런던에서 당분간 살아보고 싶어요.
Jan 27, 2022 3:15 AM
Corrections · 2
1
저는 이제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 생활을 하기 때문에 해외 유학은 해보고 싶어도 어려울 것 같아요. 하지만 기회가 있다면 미국에 유학을 가고 싶어요. 저는 대학생 때 언어학을 전공했고 미국 남부 사투리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만약에 미국에 유학을 간다면 미국 남부로 가고 싶어요.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 유학을 한다면 영국으로 가고 싶어요. 왜냐하면 저는 추리소설을 읽기 좋아하고 특히 셜록 홈즈를 자주 읽어서 런던에서 당분간 살아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한국말도 굉장히 능숙하고 글을 조리있게 잘 쓰시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언어를 좋아하는데, 하나의 언어도 지역에 따라 다양한 사투리로 쓰이는 점이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약간 어색한 부분이 있어서 조금 더 자연스럽게 고쳐봤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어떤 방향에 있는 지역을 이야기 할 때는 "동부/서부/남부/북부"처럼 말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요.
January 27, 2022
1
저는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 생활을 하기 때문에 해외 유학은 해보고 싶어도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기회가 있다면 미국에 유학을 가고 싶어요. 제가 대학생때 언어학을 전공했고 미국 남부(?) 사투리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만약에 미국에 유학을 간다면 미국 남쪽으로 가고 싶어요.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 유학을 한다면 영국으로 가고 싶어요. 왜냐하면 저는 추리소설을 읽기 좋아하고 특히 셜록 홈즈를 자주 읽어서 런던에서 당분간 살아보고 싶어요.
January 27,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