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rio
Community Tutor
수입과 행복함이 연결한다는 것 확실한 것이다. 돈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 상관 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고 돈이 많이 없으면 못 산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나는 정답이 뭔지 모른다.. 이런 질문의 답장은 자기의 나이에 따라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자기의 재정 상황에 따라 다른 것 같다. 내 보기에는 편하고 고민 없이 살아야 최소한의 돈이 필요한다. 또한 그 만큼 얼마나 인지 자세하게 모르겠지만 없으면 행복함을 찾아낼 시간과 기회를 없을 것 같다. 그래도 편하게 산다는 것과 행복하게 산다는 것은 같은 것이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기의 행복함을 찾아내려고 하면 이런 질문에 대한 한 번 생각하면 좋겠고 너무 늦기 전에 알아내면 좋겠다.
Sep 8, 2022 8:59 PM
Corrections · 4
Invitee
1
수입과 행복함이 연결된다는 것은 확실한 것이다. 돈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는 상관이 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고 돈이 많이 없으면 못 산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나는 정답이 뭔지 모르겠다.. 이런 질문의 정답은 자기의 나이에 따라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자기의 재정 상황에 따라 다른 것 같다. 내 보기에는 편하고 고민 없이 살 최소한의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그 정도가 얼마인지 자세히 모르겠지만 없으면 행복을 찾아낼 시간과 기회를 없을 것 같다. 그래도 편하게 산다는 것과 행복하게 산다는 것은 같은 것이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기의 행복을 찾아으려고 하면 이런 질문에 대해 한 번 생각하면 좋겠고 나도 너무 늦기 전에 알아내면 좋겠다.
October 16, 2022
1
수입과 행복이 연결된다는 것은 확실한 것이다(확실하다). 돈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 상관 없다고 하는 사람이 있고 돈이 많이 없으면 못 산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정답이 뭔지 모른다(모르겠다).. 이런 질문의 답은 자기의 나이에 따라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자기(자신)의 재정 상황(상태)에 따라 다른 것 같다. 내가 보기에는 편하고 고민 없이 살기위해서는 최소한의 돈이 필요하다. 그 만큼이 얼마정도 인지 자세하게 모르겠지만 없으면 행복을 찾아낼 시간과 기회가 없을 것 같다. 그래도 편하게 산다는 것과 행복하게 산다는 것은 같은 것이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행복을 찾고 싶다면 이러한 질문에 대해 한 번 생각해봤으면 좋겠고 너무 늦기 전에 알아내면 좋겠다.
September 8,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