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저는 하찮고 미소한 인물인데 지구 온난화를 돌이킨 사업에게 중대한 공헌을 바칠 수 없어요. 미세하고 하찮는 조치만 실행할 수 있어요. 저는 일상 생활에서 에너지 낭비를 방지하는 것만 챙길 수 있어요. 집을 떠나고 외출하기 전에 식물을 보전하는 것에 필요한 냉장고 제외 전구나 다른 가전을 다 끄고 전력을 절약해요. 저는 얼마 전에는 석유를 소비한 자동차에 대한 구매 계획을 최소하고 전기차를 선택해요. 화석 연료를 덜 사용한 것으로 이산화탄소를 덜 방출하고 싶으니까요. 저는 평범하고 작은 인물이니 저에게는 어떤 유능한 인재를 공동적인 목표를 추진한 단제로 뭉치는 것은 불가사의해요. 제가 닿을 수 있는 범수에서만 보람된 버릇을 양성하고 지구 생태를 보호한 사업에게 유한한 노릇을 감당할 수 있어요.
Sep 9, 2022 10:26 AM
Corrections · 2
1
저는 지구 온난화에 미력만 바칠 수 있을 뿐이다. 지구 온난화를 막는 데에 공헌할 수 있는 작은 일을 할 수 밖에 없다 저는 일상 생활에서 에너지 낭비를 방지하는 것만 챙길 수 있어요. 집을 떠나고 외출하기 전에 음식을 보전하는 냉장고 밖에 전구나 다른 가전을 다 끄는 것으로 전력을 절약해요. 저는 얼마 전에는 석유차 구매 계획을 최소하고 전기차를 선택하기로 했어요. 화석 연료를 덜 사용한 것으로 이산화탄소를 덜 방출하고 싶으니까요. 저는 평범한 사람이니 유능한 인재를 모이고 공동적인 목표를 추진한 단제에 가입하고 제 몫을 바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제가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다 할 것이고 글로벌 환경 보호 사업을 위해 자신의 몫을 다하기로 했어요.
September 12,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