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ret
온라인 학습의 장점은 언제든지와 어디든지 수업을 들 수 있다. 수업 반에 가는 것이 필요하지 않는다. 그래서 세상에서 어떤 수업을 들 수 있다. 예를 들면 제 현재 살고 있는 도시에는 한국어 수업을 없는데 온라인 수업을 듣기 때문에 다른 도시에 들 수 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온라인 학습의 장점보다 단점은 있다. 온라인 수업을 통해서 집중을 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온라인 학습이 아무리 편해도 교육질은 더 낮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반 친구들이랑 진한 되는 것이 어렵는다. 그래서 만약에 온라인 수업을 통해거나 대면 수업을 통해를 저는 항상 대면 수업을 뽑는다.
Mar 7, 2022 10:12 PM
Corrections · 1
1
온라인 학습의 장점은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이다. 수업 (하는) 교실에 (직접) 갈 필요가 없다. 그래서 세상 어디에서라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예를 들면 현재 내가 살고 있는 도시에는 한국어 수업이 없는데 온라인 수업은 들을 수 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온라인 학습의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다. 온라인 수업은 집중을 하는 것이 어렵다. 온라인 학습이 아무리 편해도 교육의 질은 더 낮다. 게다가 반 친구들이랑 친해지는 것이 어렵다. 그래서 온라인 수업과 대면 수업 중에 선택해야 한다면 나는 항상 대면 수업을 뽑는다.
동사가 반말이어서 '내/내가'로 고쳤습니다.
March 8,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