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미국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가 볼 만한 곳들은 수많아요. 그렇지만 그 중에 저는 보스턴에 가 보는 것을 추천해요. 보스턴은 다양하고 예쁘고 진짜 재미있는 도시예요. 그리고 미국 독립 전쟁 시대의 역사를 보여주는 장소와 옛날 건물들이 많나요. 그리고 유명한 발물관과 미술관들이 여러가지 있어요. 또, 보스턴에 가보면 보스턴의 특유의 음식은 보스턴 크림 파이를 꼭 먹어봐야 돼요. “파이”라고 말하지만 케이크와 더 비슷해요. 가벼운 케이크층들 사이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 있고 케이크 위에 초코릿 프로스팅이 입혀 있어요.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Mar 26, 2024 7:28 AM
Corrections · 3
Invitee
1
미국은 굉장히 넓기 때문에 가 볼 만한 곳들이 많아요 or 수없이 많아요(countless). 그렇지만 그 중에 저는 보스턴에 가 보는 것을 추천해요. 보스턴은 다양하고 예쁘고 진짜 재미있는 도시예요. 그리고 미국 독립 전쟁 시대의 역사를 보여주는 장소와 옛날 건물들이 많아요. 그리고 유명한 발물관과 미술관들이 여러 군데 있어요. 또, 보스턴에 가보면 보스턴의 특유의 음식인 보스턴 크림 파이를 꼭 먹어봐야 돼요. “파이”라고 말하지만 케이크와 더 비슷해요. 가벼운 케이크층 사이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 있고 케이크 위에 초코릿 프로스팅이 입혀 있어요.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너무 잘하셨어요 👍❤️
Mar 26, 2024 7:31 AM
미국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가 볼 만한 곳이 많아요. 그렇지만 그 중에 저는 보스턴을 추천해요. 보스턴은 다양하고 예쁘고 진짜 재미있는 도시예요. 그리고 미국 독립 전쟁 시대의 역사를 보여주는 장소와 건물이 많아요. 그리고 유명한 박물관과 미술관이 여러곳 있어요. 또, 보스턴에 가면 보스턴의 특유의 음식인 보스턴 크림 파이를 꼭 먹어봐야 돼요. “파이”라고 말하지만 케이크와 더 비슷해요. 가벼운 케이크층 사이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 있고 케이크 위에 초코릿 프로스팅이 입혀 있어요.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Mar 27, 2024 10:24 PM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