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ie
장점:무엇을 사고싶으면 다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지 않은 상품을 받으면 반품 포로세스도 바릅니다. 단점:온라인에 상품사진을 보면 색깔이 너무 관찮더라도 실제 받어 완전히 다릅니다. 사이즈도 똑같습니다. 평일에 입은 사이즈가 좀 따릅니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온라인 쇼핑으로 사람 사이에 직접 접축할 경우도 많이 적습니다.
Jan 11, 2022 11:55 PM
Corrections · 3
Invitee
장점: 무엇이든 사고 싶으면(사고 싶은 걸) 다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단점: 온라인으로 상품 사진을 보면 색깔이 너무 괜찮은데 실제로 받아 보면 사진과 완전히 다릅니다. 사이즈도 마찬가지입니다. 평소에 입는 사이즈와 좀 다릅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주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기 때문에 직접 보고 사는 경우가 적습니다.
January 12, 2022
Invitee
장점:무엇을 사고싶으면 다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을 받게 되면 반품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단점:온라인에서 상품사진을 보면 색깔이 너무 괜찮을지라도 실제 받아보면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사이즈도 마찬가지입니다. 평소에 입는 사이즈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온라인 쇼핑을 하게 되면서 사람들이 직접 접축하는 경우도 많이 적어 졌습니다.
January 12,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