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elle Watkins
보드 게임을 별로 하지는 않은데 어렸을 때부터 "Monopoly"란 게임을 자주 했어요 (항상 졌어도...ㅋ). 한국어로 "독점"이라고 하는거예요. 그 게임 목표는 다른 경쟁자들이 지게 부동산을 사고 돈을 버는거예요. 한 사람이 님의 부동산에 들어가면 돈을 내야 돼요. 잘 설명했나? 어떤 걸 설명할 땐 난 좀 헷갈리게 해요...어휴
Jun 22, 2021 6:45 PM
Corrections · 3
1
저는 보드게임을 별로 (많이) 하지는 않은데 어렸을 때부터 "Monopoly"란 게임을 자주 했어요 (항상 졌지만) 한국어로 "독점"이라고 하는 게임이에요. 그 게임의 목표는 다른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도록 부동산을 사고 돈을 버는 거예요. 그리고 어떤 사람이 부동산에 들어가게 되면 그 사람은 돈을 내야 돼요!
June 23, 2021
1
보드 게임을 별로 하지는 않지만 어렸을 때부터 "Monopoly"란 게임을 자주 했어요 (항상 졌어도...ㅋ). 한국어로 "독점"이라고 하는거예요. 그 게임의 목표는 다른 경쟁자들이 지도록(지게 okay) 부동산을 사고 돈을 버는거예요. 한 사람이 당신의 부동산에 들어가면 돈을 내야 돼요. (내가)잘 설명했나? 어떤 걸 설명할 땐 전 좀 헷갈리네요...어휴
한국어를 잘하시네요! 혹시 한국어 회화 관심있으시면, 제가 하는 Zoom을 통한 무료 한국어 세션에 참가하시는 것 어떠세요? 3~4명 외국인 중급 학습자들과 같이 한국어 공부를 도와주고 있어요!
June 24,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