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刺植物
식품을 절약하는 버릇을 키우면 환경을 보호할 수 있어요. 식물은 아주 소중하고 식물을 생산할 과정에 수많는 에너지와 근로는 도입돼요. 맛있는 식물을 거두기 위해서 생산자와 운수 업자는 고생을 많이 겪었어요. 섞거나 변질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버리면 끔찍한 낭비를 야기시킬 수 있어요. 식재료를 구입한 전에 우선 자기의 식량에 의해서 식품이 오래 방치된 것으로 변질하지 않도록 구매량을 정하면,좋겠어요. 우연히 자기가 좋아하지 않는 식품을 사도 그 식품을 쓰레기통에 버리지 마세요. 하지만, 일단 잘 보전하지 못할 경우 식품이 부패하면, 섞은 식품을 서슴없이 버리세요. 절약이 중요하지만, 식품 안전이란 원칙을 따라해야 돼요.
Dec 24, 2021 9:53 AM
Corrections · 2
1
식재료를 아껴쓰는 버릇을 키우면 환경을 보호할 수 있어요. 채소는 아주 소중하고 채소를 수확하는 과정에 수많은 에너지와 노동이 투입돼요. 맛있는 채소를 수확하기 위해서 생산자와 운수 업자는 고생을 많이 했어요. 썩거나 변질되지 않은,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버리면 끔찍한 낭비를 야기할 수 있어요. 식재료를 구입하기 전에 우선 자기의 식사량을 고려하여 식품이 오래 방치되어 변질되지 않도록 구매량을 정하면 좋겠어요. 우연히 자기가 좋아하지 않는 식품을 사도 바로 그 식품을 쓰레기통에 버리지 마세요. 하지만, 일단 잘 보관하지 못한 경우 식품이 부패하면, 썩은 식품을 서슴없이 버리세요. 절약이 중요하지만, 식품 안전이란 원칙을 따라해야 돼요.
December 24,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