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lisara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The Sims예요. 이 게임이 재미있는 점은 실생활에서 불가능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거예요. 예를 들면 내 짝사랑을 거부당하면 the sims에선 그 사람을 만들고 고백해서 결혼할 수 있어요. 또는 싫은 사람이 있으면 게임에서 죽일 가능해요. 너무 무섭죠? 하지만 좋은 일도 할 수 있어요. 건축사가 되고 싶으며 마음대로 집을 만들 수 있어요. 그러니까 모두 다 게임 옵션이어서 앞으로도 이 게임을 좋아할 거예요.
Aug 19, 2021 7:22 PM
Corrections · 2
1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The Sims예요. 이 게임이 재미있는 점은 실생활에서 불가능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거예요. 예를 들면 제 짝사랑을 거부당하면 the sims에선 사람을 만들고 고백해서 결혼할 수 있어요. 또는 싫은 사람이 있으면 게임에서 죽이는 것이 가능해요. 너무 무섭죠? 하지만 좋은 일도 할 수 있어요. 건축사가 되고 싶으면 마음대로 집을 만들 수 있어요. 게임에 옵션이 많아서(제가 바꾼 문장이 원하는 뜻일까요? :) 앞으로도 이 게임을 좋아할 거예요.
한국어를 정말 잘쓰시네요. 저도 어렸을 때 심즈 게임을 좋아했어서 공감이 많이 가요 :)
August 2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