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혜
균형 잡힌 식사는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1. 과일과 야채는 영양소로 가득 차 있고 더 오랫동안 배부르게 유지함으로써 건강한 몸무게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현미나 퀴노아, 오트밀과 같은 통곡물 식품에는 섬유질, 단백질, 비타민 B가 들어 있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흰 빵과 파스타보다 선택되어야 합니다. 3. 단백질은 뼈, 근육 그리고 피부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견과류, 두부, 생선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Jan 24, 2022 1:59 PM
Corrections · 2
Invitee
1
균형 잡힌 식사는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1. 과일과 야채는 영양소로 가득 차 있고 더 오랫동안 배부르게 유지함으로써 건강한 몸무게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현미나 퀴노아, 오트밀과 같은 통곡물 식품에는 섬유질, 단백질, 비타민 B가 들어 있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흰 빵과 파스타보다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3. 단백질은 뼈, 근육 그리고 피부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견과류, 두부, 생선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을 매우 잘 쓰시는군요. 처음 문장과 1번은 완벽합니다. 2번과 3번을 조금만 수정을 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January 24,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