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hrak Arf
Community Tutor
넴 튀니지에 오시면 즐겁고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튀니지 사람들은 현지인이나 외국인들이랑 쉽게 지내질 수 있고 도움을 많이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원래 튀니지 사람들은 모르는 사이이어도 사람들이랑 말 걸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어요. 그래서 튀니지에 오면 여행을 재미있게 할 수 있고 많은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기회가 얻을 수 있어요, 특히 현지인 튀니지 사람을 만나면.
Mar 21, 2022 8:24 PM
Corrections · 3
네, 튀니지에 오시면 즐겁고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튀니지 사람들은 현지인이나 외국인들이랑 쉽게 지내질 수 있고 도움을 많이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원래 튀니지 사람들은 모르는 사이여도 사람들이랑 말 걸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어요. 그래서 튀니지에 오면 여행을 재미있게 할 수 있고 많은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특히 현지인 튀니지 사람을 만나면.
Great job :)!
March 23, 2022
넴 튀니지에 오시면 즐겁고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튀니지 사람들은 현지인이나 외국인들이랑 쉽게 지내질 수 있고 도움을 많이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원래 튀니지 사람들은 모르는 사이이어도 사람들이랑 말 걸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어요. 그래서 튀니지에 오면 여행을 재미있게 할 수 있고 많은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기회가 얻을 수 있어요, 특히 현지인 튀니지 사람을 만나면. Cc.
September 29, 2023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