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ier
어렸을 때 저는 다른 운동을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운동에 익숙합니다. 그리고 저는 차를 갖는 것보다 걷는 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운동을하면 긴장을 풀고 잘 수 있습니다.
Apr 30, 2021 4:08 AM
Corrections · 4
1
Hola Amigo! 안녕하세요! 털보아저씨입니다! ㅎㅎ I label the sentences to help your study as follows. - O: Original Words - C: Correction O: 어렸을 때 저는 다른 운동을 했습니다. C: 어렸을 때(부터) 저는 여러 운동을 했습니다. O: 그래서 저는 운동에 익숙합니다. C: 그래서 저는 운동에 익숙합니다. (Good Job ^^) O: 그리고 저는 차를 갖는 것보다 걷는 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C: 그리고 저는 차를 타는(or 이용하는) 것보다 걷는 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 타다: Getting in (car, airplane, or any vehicle) / 이용하다: use O: 운동을하면 긴장을 풀고 잘 수 있습니다. C: 운동을 하면 긴장을 풀고 잘 수 있습니다.
한국어 잘하시네요 ㅎㅎ 화이팅!
April 30, 2021
어렸을 때 저는 다양한(various) 운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운동에 익숙합니다. 그리고 저는 운전을 하는 것보다 걷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I prefer walking to driving). 운동을 하면 편안하게 잘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운동을 좋아하시는군요! 다음 번엔 어떤 운동을 했는지 소개해주셔도 재밌을 것 같아요 :)
May 2,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