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IYAN 芷嫣
Community Tutor
온라인 학습의 장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먼저, 가난지억의 사람에게 교육기회가 생길 수 있는다. 예날 사람이 학교에 가고싶으면 멀은 길을 걸어야하지만 온라인 학습이 생긴후에, 학교에 안가도 변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다. 그리고, 요즘은 온라인 공개 수업을 생겨서, 헤외에서는 하교이나 유명한 교수님의 수업을 들고싶으면, 실제로 외국에 가는 것을 필요하지 않다. 컴퓨터를 켜면 인터넷으로 찾아면 들을 수 있는다. 그런데, 단점도 있을 것이다. 온라인 학습만 다니면, 학교생활 경험을 감소해질 것이다. 왜냐면, 공부할때, 다른 학습자와 생각을 교환하는 것을 너무 아낍다고 생각한다. 이과정중에 새로은 아이디어를 생길 수 있니까.
Feb 16, 2022 12:32 PM
Corrections · 2
온라인 학습의 장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먼저, 어려운 지역의 사람에게 교육기회가 생길 수 있다. 예전에는 학교에 가고싶으면 먼 길을 가야 했지만, 온라인 학습이 생긴후에 학교에 안가도 편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요즘에는 온라인 공개 수업이 생겨서, 해외의 학교나 유명한 교수님의 수업을 듣고싶으면, 실제로 외국에 갈 필요가 앖다.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으로 찾으면 들을 수 있다. 그런데, 단점도 있을 것이다. 공부할때 다른 학습자와 생각을 나누는 것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길 수 있는데, 온라인 학습만 하면 학교생활의 경험이 줄어들어 이런 일들이 부족해 진다.
February 16, 2022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