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혜
저는 몇 년 전부터 살을 빼기 위해 많은 방법을 시도했어요. 저는 다이어트 계획을 지키려고 노력하면서 배운 것이 몇 가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교훈은 굶지 않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결국 정말 배가 고파지고 하루의 마지막에 여러분이 먹어야 할 것보다 더 많이 먹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체중을 유지하고 싶다면 장기적인 계획이 아닙니다.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천천히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갑작스런 음식량 감소는 여러분의 몸을 "충격 모드"로 들어가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금과 설탕과 같은 조미료를 덜 첨가하는 것을 검토하기 시작하세요. 일단 살을 빼는 데 성공했으면, 그것을 유지할 때입니다. 저는 하루에 섭취하는 칼로리를 기록하는 것이 좋은 습관이기 때문에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 생각에는, 살을 천천히 빼는 것이 갑자기 살을 빼고 살을 빨리 빼는 것보다 더 건강에 좋은 것 같아요. 당신은요?
Oct 16, 2021 10:22 AM
Corrections · 1
Invitee
1
저는 몇 년 전부터 살을 빼기 위해 많은 방법들을 시도했어요. 저는 다이어트 계획을 지키려고 노력하면서 배운 것이 몇 가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교훈은 굶지 않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결국 정말 배가 고파지고 하루의 마지막에 여러분이 먹어야 할 것보다 더 많이 먹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다면 장기적인 계획이 아닙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천천히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갑작스런 음식량 감소는 여러분의 몸을 "충격 모드"로 들어가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금과 설탕과 같은 조미료를 덜 첨가하는 것을 검토하기 시작하세요. 일단 살을 빼는 데 성공했으면, 그것을 유지해야 합니다. 저는 하루에 섭취하는 칼로리를 기록하는 것이 좋은 습관이기 때문에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 생각에는, 살을 천천히 빼는 것이 갑자기 살을 빼고 살을 빨리 빼는 것보다 더 건강에 좋은 것 같아요. 당신은요?
October 17,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