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ly
격리가 시작된 이래로 친구들을 많이 보지 않았어요. 보고 싶어요. 요즘 제가 게을러요. 공부하는 대신에 하루 종일 저는 게임을 하고 영화를 봐요. 오늘부터 다시 운동을 시작할 거예요. 제 자전거를 탈 계획이었지만 비가 와요. 내일 할 생각이에요. 오늘은 제 방에 웨이트트레이닝을 할 거예요.
Mar 3, 2021 8:00 AM
Corrections · 3
1
격리가 시작되고나서 친구들을 많이 보지 않았어요. 보고 싶어요. 요즘 제가 게을러요. 공부하는 대신에 하루 종일 저는 게임을 하고 영화를 봐요. 오늘부터 다시 운동을 시작할 거예요. 자전거를 탈 계획이었지만 비가 와요. 내일 할 생각이에요. 오늘은 제 방에서 웨이트트레이닝을 할 거예요.
시작 되고 나서 = after it began no need to mention ‘my’ before the bicycle, simply ‘자전거’ would sound more natural. ~에서 = at/in somewhere, when an acitivty takes place in somewhere (ie I eat lunch at my school = 학교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에 = usually ‘to somewhere’ (ie I am going to a school = 학교에 갑니다.)
March 3,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